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에서 이어집니다.
http://milpiyu.tistory.com/604

 

 

-

 

 

전주부터 간주부분까지 꽤 반복되는 안무에요
여기도 라인인 뙇! 뙇!

 

 

 

다같이 플로우 타는거보세요
カッコイ━(*´・∀`b)b━イ♪

 

 

 

와쿠테카에서 한층 더 발전한 라인댄스!

 


에서 핑퐁닷슈 클로즈업 소환술!

 

 

헬프미 핑퐁닷슈 터지네요ㅋㅋㅋㅋ
비비는거 귀엽귀엽ㅋㅋㅋㅋㅋ(o′∇`o)

 

 

 

하지만 사유를 이길순없어ㅋ
゚+.キャワ゚+.p(o′∇`o)q゚+.イィ゚+.♪

 

 

 

열심히 하잖아요.. 지네라뇨.
는 지네들이나 잘하라고 좀-_-

 

 

 

뒤에서 은근들 바쁨 ヽ(*・∀・)ノ

 

 

 

하로프로는 우리가 지킨다!
무스메 전대!!←

 

어쩐지 지구도 지켜줄것 같아ㅎㅇ
キャン♪(〃・´д`人´д`・〃)ヵコィィ♪

 


*******

 


전 이번안무도 MV도 좋기만 하네요.
무엇보다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응원하지 않을 이유가 있나요?
(이야아ㅏㅏㅏㅏ 안티들 개짖는 소리좀 안나게해라앜!!!!
기껏 나와서 악플이나 달꺼면
제발 걍 평소처럼 닼치고 눈팅이나 하라고!!
흥하는 사람들 기분 잡치지 말고..ㅗ)

 

는 ㅇㄳ안티들 이야기는 이쯤으로 스킵하고...

 

 

과연 본편MV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되네요~
ヽ(。✪‿✪。)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