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52nd 싱글『Help me!!』 (Dance Shot Ver.) 캡쳐

モーニング娘。 『Help me!!』 (Dance Shot Ver.) キャプチャ



영상은 여기( ´ ▽ ` )ノ



자, 캡쳐로 뜯어볼까요!


사쿠라가 필때까지.gif←
사실은 좀 부채춤 같음ㅋㅋㅋㅋㅋ
섬섬옥수 부채를 쥐어줄까하다가..ㄲ
아무튼 멋지다아아아~~~~



칼안무 보소 ㄷㄷㄷㄷㄷ
゚:;。+゚☆ヵコ(*゚∀゚)bィ-ィ☆゚+。;:゚




이렇게보니까 진짜 이번 안무 엄청 현란한것 같아요.
가운데애들 바쁜것 봐요ㅎㅎㅎ



 그래도 하루난이 젤 바쁜옄
하루난 잘한다아아아ㅎㅎㅎㅎ
이 안무 완젼 재밌어옄ㅋㅋㅋㅋ(o´艸`o)
 



한편 오른쪽에선 핑퐁닷슈가!
호흡이 착착~ㅎㅎ



♬키라키라시테루

씬전환이 없는 단조로운 댄스샷 버젼이지만
여기서 CG전환되는거 너무 짜릿!
。+.。ヽ(*>∀<*)ノ。.+。キャハッ


*****


gif 용량들이 무거운관계로


다음 포스팅으로 넘길게요~
( 人+・ω・)キレィィィ★.:゚+。☆

http://milpiyu.tistory.com/605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