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615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52 사토야마 버스투어 2탄, 메론 심기, 시금치 오믈렛 만들기

130615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52 사토야마 버스투어 2탄, 메론 심기, 시금치 오믈렛 만들기

 

-

 

 

이번주 캡쳐 스압좀 있어요.

백내장 말고 백네장 주의!!

 

그럼 스타트!

 

 

 

피베리

 

 

다리 쩌네요

 

 

 

쩌는 다리위에서 리호리호를 농락중인 미츠이 센파이ㅋ

 

 

100미터 위의 밑이 내려다보이는 다리의 유리판 위에서 후배 겁주기ㅋ

 

 

위에서 내려다 보는 사토야마 부락.

헐 완젼 산골 마을이네요

 

 

 

오타 사라시^^

 

 

 

배추다발을 들고있지만 흡사 꽃다발을 들고 있듯이ㅎ

 

 

 

 

 

 

항상 독특한 아야쵸의 리액션ㅋ

 

 

우동을 드럽게 못써는 너는 누구니?

 

 

는 얘↑

그리고 주먹밥을 잘 만든다고

종목 체인지.

 

 

하지만 유카냥이랑 비교하자니

 

 

뭐야 저 하찮은 밥뭉탱이는..ㄲ

 

 

울~지~마~ 울~지~마~←

 

 

 

 

 

좋은 오타사라시였다^^

 

 

자, 이제 다음으로

 

 

에리퐁 첫 밭일 등장?!

저번에 왔던가?! 뭐 암튼,

 

 

메론씨를 심습니다.

 

 

근데 밭일이 익숙치않은 이쿠타를

느리터쳐먹었다고 구박하는 후배들ㅋㅋㅋㅋ

 

 

 

그 와중에 뇽사마 딸기 서리하자고했다가

염치없다고 또 구박받는 선배, 이쿠타 에리나

 

 

 

 

 

이상 아유밍 1인 콩트의 시간은 스루←

 

 

다음은 야채로 오므렛 만들기에 도전

 

 

먼저 기본적으로 야채를 싫어하는 에리퐁은

물론 시금치도 못먹는다고

 

 

 

하지만 기껏 시금치를 수확했으니

 

 

생으로 먹일려고 난리인 후배들ㅋㅋㅋ

 

"한번 자서봨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야채루저님에겐 비장의 무기인 샐러드소스가 있었음ㅋ

근데 저거 가질러 갈때도 애들이 빨리빨리 움직이라고 막 재촉했던건 안자랑ㅋㅋ

 

 

기껏 열심히 할려고 소스도 가져왔더만

이번엔 그건 "사도"라고 얌생이 쓰지말라고 정색빰ㅋ

 

 

"사도..."

오늘 하우이시 왜 이렇게 쌔보이나요ㅋㅋㅋㅋ 표정들봐ㅋㅋㅋㅋ

한편 힝...한 얼굴을 한 에리퐁은 유난히 작게 느껴지고..ㅎㅎ

 

 

어쨌든 소스 찍어서 못먹는 생시금치 먹기에 도전

 

 

 

왠지 눈치보는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

 

 

사각사각 맛있다고

 

 

사토야마 노는 언니들도

지내들도 찍어먹어보고 맛있다고 뿜음ㅋ

아, 그러고보니 에리퐁이 제일 동생이긴 하네요.

오오..맞아 그랬구나.

 

 

암튼 에리퐁 축하! 너가 이겼어!!ㅎ←

 

 

 

 

뭔가 계속해서 다음엔 뭘 골려먹을까 하는 얼굴을 하고 있는것 같ㅋ←

 

 

요시, 오믈렛을 만드는거다

 

 

 

첫타자로 아유밍이 도전

 

 

 

"계란은 깰줄알어?"

올ㅋ 에리퐁 공격 들어감ㅋㅋ

 

 

"바보취급하지 말아줄래요!"

와 님 단호하게 받아치시네요. 단호박인줄

 

에리퐁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단호박님은 단호하게

계란간 해야하는걸 스킵했던거다

 

 

 

 

뭔가 하루난 표정이 재밌지 않나요?

 

일단 커버는 치고 있지만

순간 하루난의 심경에 어떤 내적갈등이

일어나고 있던건 아닐까 하는 그런 순간.

                            ↑항상 그렇듯 그냥 제 멋대로의 생각ㅋ

 

 

 

"설마 처음 만드는 오믈렛?"

뭔가 아닌가 싶어던지 공격들어가는 에리퐁

 

 

근데 맞앗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무슨 깡으로 제일먼저 나서고 있던건지ㅋㅋㅋㅋㅋㅋ

 

 

내친김에 오믈렛 뒤집기에 도전

 

 

성공하고 개호들갑

이 아니라 계(란)호들갑ㅋ

 

 

뭐야 이 볼륨없는 계란말이는...

 

 

아뮤밍에 이어서

오믈렛 만들기에 도전해보는 에리퐁

 

 

근데 올ㅋ 칼질 쩜ㅋ

 

 

 올ㅋ 볶음질도 쩜ㅋ

 

 

결국 하루난, 에리퐁으로 갈아탐ㅋ

이것이 아까의 내적갈등이었던가?!

 

 

그나저나 하루난 점점더 체격이 좋아져서

되게 보기 좋지 않나요?^^

 

 

옆모습도 미인이고^^

 

 

에리퐁의 오믈렛을 하루난이 마무리하는 플레이로

완벽하게 갈아탐ㅋ

 

 

나마메시데스~ㅋ

 

 

나마메시 오믈렛 완성

 

 

 

 

갑자기 엄습한 불안한 기운을 감지한

아유밍은 급 치즈토핑으로 추가공사.

 

 

자, 이제 시식의 시간

 

 

아유밍의 것을 먹고 있습니다.

표정이....ㄲ

 

 

얘는 그냥 덤덤하게

 

 

본인도 그냥 덤덤하게...

 

 

먹을려 했으나 FAIL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이어서 자기네거를 먹어보는 하루난

 

 

아유밍도 한입

 

 

젠장 마시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대결은 나마메시의 완젼 승리네요

 

 

 

서리한 딸기로 승리를 자축하는 에리퐁

요캇타네^^ㅎㅎㅎㅎㅎ

 

 

노동과 식사를 마치고 함묵에서 휴식중

 

 

인생 뭐있니

먹고 자는거다^^

 

 

비지니스 퐁퐁?!

뭐 에리퐁이니까 거기를 보고 있을거야...←

ノノ∮‘ _l‘)<에리퐁 어딜거보는거야!←

 

 

 

올ㅋ 고가쿠유유ㅋ

에리퐁은 안나오는 고가쿠유우ㅋ

대본 엄청 크네요ㅎㅎ

 

 

다음주 예고

 

낫키 리더하의 사토야마 회의 개최!

 

 

 

 

 

 

뿅!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