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207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35 푸딩 신제품 개발, 히나페스 기획 회의
130207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35 푸딩 신제품 개발, 히나페스 기획 회의

 

-

 

 

 

 

푸딩의 재료가 계란, 우유, 설탕인거 님들 아셨나요?

뭐야 그냥 계란찜이잖아

 

 

헤헤. 그렇다능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계란찜..이 아니고

무를 이용한 새로운 푸딩메뉴 개발에 도전.

 

 이하 만드는 작업은 캡쳐를 잊었으므로 건너뛰고ㅋ

 

 

시식을 해봅니다.

 

 

먼저 낫키가 만든것

 

 

그러하다..

표정보시면 알겠죠?ㅋㅋ

 

 

마이미꺼도 그냥 맛잇는 계란찜ㅋ

 

 

 

결국 모두 실패인것으로ㅋ

 

 

 

하지만 시무룩한 낫키가 귀여으므로 올오케이~

 

 

다음주도 역시 먹방!

 

 

 

히나페스 기획 회의를 위해

모여드는 사토야마 멤버들

 

 

 

 

헐 사유!!!!!!!!!!!!!!!!!

너님이 여기 왜 오나요??←

 

 

 

 

 

사야시가 글씨를 잘쓰니까 판서를 시키는 미치시게 리더.

 

 

从*・ 。.・)<(사야시는)서예 6단이라규!

 

 

하루난<사야시상에 대해선 해박하시네요.

从*・ 。.・)<맞아 맞아 맞아 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자랑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꼽사리사유지만 파워 진행ㅋ

역시 사유는 엠씨병이..ㄲ

 

 

는 파워블로거^^

 

 

과연 채택된 아이디어는?!

 

 

뿅!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