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601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50 이쿠타 첫 참가-수박,토마토 심기, 레이나 무도관 졸콘 밀착

130601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50 이쿠타 첫 참가-수박,토마토 심기, 레이나 무도관 졸콘 밀착

 

-

 

 

 

아유밍이 자기가 오늘은 주역이라고 들떠있는데

 

 

하루난이 초쳐서 퍽!

 

 

하루난 진심 삐진줄 혹은 빡친줄ㅋ

 

 

아, 에리퐁은 요번이 첫 밭일^^

밭일?! 뭐 맞는말이긴 한데ㅎㅎㅎㅎ

 

 

 

갑자기 작년의 마이미 이야기를 들쑤시는 이쿠타

 

 

역시 작업의 꽃은 뒷담화죠ㅋ

는 깝니다ㅋㅋㅋㅋ

 

 

는 효과음기계를 깝니다ㅋ

 

 

골고루 씨를 뿌려야 되는데 저러고 있던 효과음 기계ㅋ

까일만 하네요..ㄲㄲ←

 

 

레이나는 안깠어요.

훈훈한 이야기로 마무리.

 

 

이제부터는 레이나 무도관 졸콘 밀착!

 

 

 

캡쳐망ㅠ

그래되 긔엽긔

 

 

사유레나

 

 

레나마아

 

리허설때도 계속 같이 있어서인지

유난히 컷이 많았던 이 조합, 소중합니다.

 

 

왠일로 똘망똘망^^

 

 

대세는 깐사쿠라

 

 

 

 

리허설때부터 울고있는 렌더쿠, 사유키

 

 

레이나 샤이니G 리허설중의 사유마아.

라디오에서 이때 울고있었다면서,

방송부분에서는 깨알 신나보였음ㅎ

 

 

 

본방 시작전부터 벌써 울고있던 마아쨩

 

 

 

 

 

방송 내내 주 테마였던 사유레나.

는 사토야마 스탭 GJ

 

 

마지막 11인의 원진.

 

 

 

사유레나

 

 

본방 시작!

 

 

한층 기합이 더 들어가있는 사유사에.

 

 

그나저나 이 안무때 자꾸 마아쨩에만 눈이 가네요.

혼자 뭔가 텐션이 다름ㅋ 방실방실 신나보임ㅋㅋㅋ

 

 

레이나로부터의 서프라이즈 서브리더 발표

 

 

첫번째로 발표된 후쿠쨩 리액션

 

 

하루난 리액션ㅎㅎㅎ

 

 

 

울~지~마 울~지~마

 

 

'오오키이히토미'에서는 처음으로

후배들이 모두 백댄서로

 

 

 

이번주 마아쨩 유난히 컷이 많았네요

 

 

 

무도관 가득한 레이나 콜

 

 

졸업 편지 낭독중.

 

 

스테이지 바로 밑까지와서 지켜보는 사유마아.

 

 

그리고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엔 또르륵.. 사유..ㅠㅠㅠ

 

 

 

세레머니때는 잘 참다가 레이나에 품겨안겨

결국 울음이 터졌던 마아쨩은

그대로 울며 두우의 품으로ㅠㅁㅠ

마아쨩 우는거 애기애기해요ㅠㅁㅠ

두우 웃는거봐ㅋㅋㅋㅋㅋ

 

 

사복이 촌스러워서 빵터진 아이ㅋㅋㅋㅋ

 

 

눈물자국ㅠ

 

 

해피대작전때 객석의 어깨동무 파도.

♬야야~~ 야야야야야~~←목동아리랑 스턉(゚O゚)\(- -;

 

 

사유레나마아.

이 가족 어쩔거야ㅠㅠㅠㅠㅠ

 

 

리호리호의 혼신의 아이노샤본니~

 

 

从*; 。.;)<나노니 도코 잇탄다요!!!!!!!!!!!!!!!!

는 레알

 

 

중간에 아이컨택중 사유마아ㅎ

 

 

从*; 。.;)<샤본다마!!!!!!

샤유사마!!!!!!!!!!!!!!!!!!

 

 

 

 

역시 허니서브의 코멘트력이란^^

 

 

 

从*; 。.;)<6기 최강!!!!

하는데,

 

 

여기에도 빠지지 않는 마아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유는 빵 터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나는 니가 왜 끼냐고 승질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从*´ ヮ`)<넌 10기 잖안마!!!

 

 

川* ^_〉^)<6기데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가쿠유우 선전.

귀족 이야기라고.

 

 

 

 

이번주 사토야마 무도관SP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았네요.

이러니저러니해도 역시 주전력 방송퀄이었다며^^d

 

뿅!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