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509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48 솜 타월 만들기 #2, 쥬스쥬스 인디즈2nd MV 촬영, 연수생 실력진단 테스트 공연

130509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48 솜 타월 만들기 #2, 쥬스쥬스 인디즈2nd MV 촬영, 연수생 실력진단 테스트 공연

 

*

 

 

손질해본 느낌의 거의 알프스산 양털같네요ㄷㄷ


 

 고평가받은 마이미쨩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준대서 신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 거제도 갑오징어같은건...


 

 떡이긔ㅋ 납짝눌러 구운 떡이긔



 ?!!



 맛있긔ㅋ



 

 하루난을 빼고 먹으니 더 맛있긔ㅋㅋㅋㅋㅋ



하루<부럽츄비ㅠ


 

 

 마이미<그럼 이기던지 궁상맞은냔


 

은 없고 사이좋게 노나 먹었답니다^^


 

 

 

 

 재밌어보인다고 저래 빙구ㅋ



 

 

어머 자세나오는것봐!



 친구네집에서 큰걸로 해본적이 있다고



 그래도 겁나 잘함



 

 얜 못함ㅋ

그래서 지식 구걸중ㅋㅋㅋㅋㅋ



갑오징어의 은혜를 갚으며 지식공유중



하루난한테 인스톨받은 업데이트 정보를

효과음 ON키고 패치중인 베틀기계(21)


 

 

 

 

 얘는 은근히 혼자서 잘함.

은 사실 숯기 없어서 못물어보고 지혼자 어찌어찌해볼려는 중.

그러다 자주 망해왔다고 깨알 반성



 

 

 

"사토우미는 뭐할거라 생각해?"

 


 낫키 "수영복은 싫어"



 그럼 닼치고 쓰레기나 줍는거다



 

 

 

 

 잘해서 감동의 눈물?



가만 긍정적인 아이야.... 



 

 

 요! 카나토모!



 

 

 

 

 

 

 

 

 

 

 

 

 

 야심테키데이이쟝ㅋ



순간 파루루로 보인 하마쨩 



 

 

 

 특별한 받은 와다 사쿠라코

통칭 와다사쿠



 

 

 

 

 1등은 나나밍!

얘 언제부터 노래가 이리 늘었는지 깜놀

이번에 진짜 잘 불렀어요



 

 

 당신이 쥬스쥬스의 리더입니까?



 


요시,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