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504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47 솜 타월 만들기, 쥬스쥬스 인디즈1st MV 촬영, 무스메 시부야 이벤트

130504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47 솜 타월 만들기, 쥬스쥬스 인디즈1st MV 촬영, 무스메 시부야 이벤트

 

-

 

유채꽃밭이 제주돋네요.

♬바람많은 제주에는 돌도 많지만 인정많고 마음씨고은 아가씨도 많다네

 

※注 : 제주도 아님^^

 

 

 

생머리 살랑살랑 마이미쨩 비쥬얼(*´д`*)

 

 

 

낫키 엌ㅋㅋㅋ

 

 

역시 요잇쇼 하루난ㅎㅎ

사교성甲 사회성甲 처세甲

 

 

 

옆선(*´д`*)(*´д`*)(*´д`*)(*´д`*)

 

 

 

오늘도 nksk퀄리티^^ㅋ

 

 

 

 

 

하루난 조신돋네요

 

 

 

콧구멍에 힘 빡!

 

 

뭐야 이런 섬자매 비쥬얼이란(*´д`*)

 

 

 

이런 섬자매 사이에서도 선방해주는 하루난도 참 대단해요

대다나다←

 

 

깨알 표지ㅋ

 

 

와 좋나 선녀세요?

 

 

 

요즘 낫키를 보자면 뭐랄까..

털털하달까,껄렁껄렁하달까

뭔가 점점 새로운 캐릭터가 구축되어가는 느낌ㅋ

사바사바 낫키 사바사바ㅋ

 

 

쥬스쥬스 뮤비 촬영

 

 

 

 

 

 

 

카나토모 미안>_<

 

 

 

카린쨩과 화장수 정보 공유중ㅋㅋㅋ

 

 

 

블로그에서도 그렇고 둘이 단짝적인 느낌.

장신멤버인것도 있고, 하로신인조인것도 있고

 

 

 

공손돋는 아아리이, 아~리~

※으으...매번 이거 ㅉㅈ!

 

 

 

 

카린쨩이 귀걸이를 숨겨놯던게 발각.

아아리이 빡침ㅋ

 

 

 

 

 

울~지마! 울~지마!

 

 

 

울~지마! 울~지마!

 

 

엌ㅋㅋ님ㅋㅋㅋㅋ

 

 

 

 

 

결론은 아아리이

 

다음주!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