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420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45 타케쨩,카나난 첫 사토야마, 무스메 브레스토 MV 촬영

130420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45 타케쨩,카나난 첫 사토야마, 무스메 브레스토 MV 촬영


-


CM 마지막의 리호리호



본방시작!



첫 참가의 타케쨩, 카나난




주인의 생색.jpg




타케쨩 토실토실해진듯




근데 이케멘







뇽사마






근데 이케멘







사유레나キタ━━━(゜∀゜)━( ゜∀)━(  ゜)━(  )━(゜  )━(∀゜ )━(゜∀゜)━━━!!!!




브레스토 안무에 플래쉬백 되어있는 안무들.


1. 와쿠테카의 "아나타니 호레타요~"부분




2. 원투쓰리의 간주부분.

에리퐁ㅎㅎ



3. 데모 손나노 칸케네에~






열씸열씸 벚꽃쨩^^



↖어?! 근데 왜 현장에 인형이 놓여져있지??                                                .




사유레나 촬영중



막 끼불림ㅋ



막 몰래 미떼함ㅋㅋㅋㅋ



에리퐁때랑은 다른 느낌의 지켜보는 멤버들의 웃음.

은 더쿠웃음 활짝핀 하루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리퐁은 겁나 쉬크하게 보고있ㅋㅋㅋ

가키상꺼랑 비교해보고 싶네요ㅋ



하지만 보살미소~



서프라이즈 추카





올ㅋ 엔딩 코멘트가 에리퐁

그것도 무려 단독!



그럼 다음주에 뿅!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