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411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44 하우쵸 피자파티, 무스메 키미사에 MV 촬영

130411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44 하우쵸 피자파티, 무스메 키미사에 MV 촬영

 

-

 

 

피자를 구워먹으려는 하우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햇구나 망했구나

 

 

식빵피자인데 그래도 맛나보임

 

 

 

 

아야쵸는 커피.

하루난은 맥주인듯.

 

 

이제 시식을 해야하는데...

 

 

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지맠ㅋㅋㅋㅋ

뭐야 그거 무서워...먹으면 암걸릴것 같아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삘받아서 양배추백서를 피자백서로 개사ㅋ

 

 

♪작은 피자를 열차에 실어서

 

♪피자가 올때마다 시골에

 

는 무슨 시골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시골이라고 전 부쳐먹고 동치미국물만 마셔야되는건 아니잖아요.

마음만은 턱별시다^^

 

 

레몬밍ㅎㅇㅎㅇ

 

 

 

 

★★★★★★사렌등장★★★★★★

 

 

 

 

리호리호 피부 탱탱 고운거봐요ㅎㅇ

 

 

 

사유 집중할때의 무표정은 무표정대로 진짜 인형포스가 ㄷㄷㄷ 

 

 

 

미치시게 사유미, 미칠것 같죠?

 

 

(*´д`*)(*´д`*)(*´д`*)

 

(*´д`*)(*´д`*)(*´д`*)(*´д`*)

 

 

(*´д`*)(*´д`*)(*´д`*)(*´д`*)(*´д`*)(*´д`*)(*´д`*)(*´д`*)(*´д`*)

 

 

 

 

キタ━━━(゜∀゜)━( ゜∀)━(  ゜)━(  )━(゜  )━(∀゜ )━(゜∀゜)━━━!!!!

 

 

 

뭐야 왜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박하게 귀요운것도 언빌리버블인데

표정변화도 메시급ㄷㄷㄷㄷ

 

 

보to the호to the본to the능

 

 

간만에 사유님 내리셨던 은혜로운 사토야마ㅎㅇ

 

 

한편 솔로씬을 촬영중인 에리퐁.

 

 

을 쿠소 비웃고있는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 리호리호가 주범인 감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꿋꿋하게 촬영중

 

 

하지만 마지막에 빡침ㅋ

 

 

이숑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뿅!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