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406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43 큐트 무도관 발표, 사토야마 무수확, 하우쵸 땅콩까기, 라벤더 첫투어 밀착

130406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43 큐트 무도관 발표, 사토야마 무수확, 하우쵸 땅콩까기, 라벤더 첫투어 밀착

 

-

 

 

크레간 시작해야되는데 뻘노래 나와서 당황하는 큐트 멤버들

 

 

아이리 귀엽다ㅋㅋㅋㅋ

 

 

 

 

 

 

낫키<저xx 머래는거야!!!!!!!!

낫키 진심 리액션 터지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탈이 무너져가고 있는 스즈키 아이리(19)

 

 

지옥에서 천국으로^^

 

 

미테봐요ㅋ 뚫어지겠어요ㅋ

 

 

사토야마에 분량 길게 잡아달라고 요구하는 낫키ㅋ

하지만 땋 오프닝 2분이었음ㅋ 쟌넨ㅋ

 

 

 

 

 

 

쿠루미입니다. 링링을 닮은 인상이 있는데,

아무튼 다음 데뷔조로 주목받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나루호도!ㅋ

 

 

 

하우쵸 사토야마라쓰고 데이트라 읽는다.

근데 4월 방송인데 수록은 작년 12월ㅋ

농사방송 주제에 햇영상이 아니라니!!

 

 

 

는 콩깝니다.

 

 

콩 텁니다.

우리랑 똑같죠?ㅋ

 

 

아야쵸는 그렇거 못해요.. 아저씨...

 

 

 

 

 

 

 

 

 

 

카와이하게 ♡하트모양 무를 썰어보았어요.

 

 

 

 

 

 

 

요 오카마리, '키타하라 케이코'스럽지 않나요?

보통은 마링이 키타하라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어떨땐 요래 오카마리가 더 닮아보이기도 하고.

 

 

라벤더의 구호 포즈.

 

 

 

 

어이쿠 이케멘!

 

 

 

 

 

짧은 쥬스쥬스 예고

 

 

그리고 다움주 레몬밍 쿠루우~~~~!!!!

 

요시!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