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330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42 모모치나무 옮겨심기, 여자회, 큐트 크레간 MV촬영,무스메 봄투어 시작

130330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42 모모치나무 옮겨심기, 여자회, 큐트 크레간 MV촬영,무스메 봄투어 시작

 

-

 

 

 

하우<몇시인지 볼까

 

 

아유<어디서 약을 팔어

 

 

아유<약 팔다 걸리면 어떻게 되는지 몰러?

후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후쿠쨩 옷만 노스페이스일까요?

이것이 신분의 차이인가요?←

 

 

하루난은 유니클로st

 

 

 

아유밍은..... 뱅뱅st...

비투더아투더 뱅뱅

 

 

 

하지만 뱅뱅이 아유밍빨이므로 극뽁^^

 

 

 

 

아..아름답네요.

아 물론 복숭아 나무가요^^

 

 

 

야리마시타, 츠구나가상^^

 

 

는 없고 뽀사버림

※진짜 안뽀시진 않았어요ㅋ

 

 

 

 

 

 

귀엽다

 

 

 예쁘다

 

 

 어렵다<응?!

 

 

멤버들도 알고있는 일명 '나카상'포즈ㅋ

바로 무릎을 굽힌 상태에서

무릎에 턱을 고일수있는 바로 낫키만의 슈퍼스킬이죠.

 

 

↖바료 죠거.

저거 님들도 될것 같죠?ㅋㅋㅋㅋㅋㅋㅋ

나우당장 해보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시는분들 있으면 제가 칭찬해드림^^<<

 

 

영 더하기 영도 귀요미~

 

 

 

 

★★★★★★밀피유 소환 키타아아아ㅏㅏㅏㅏ★★★★★★

 

 

 

 

야리마시타 미치시게상^^

 

 

 난 저렇지 않아.....

 

 

 

 

난 저렇지 않.... 맛있겠네요..츄룹

 

 

 

후쿠쨩은 먹는 모습도 참 기품이(*´д`*)

 

 

 

 

 

 

 

 야망 뇽사마

 

 

 여기서부터 더쿠도크 시작ㅋ

 

일단은 시작을 달구는 베리오타

 

 

 

 

칭찬여왕 하루난의 보태기.

 

 

베리즈는 모두 좋은 향기ㅎㅇㅎㅇ

 

 

여기서 아유밍에게서 고급정보! 메모!

 

 

 

 

사유에게도 겁나 좋은향기가 난다고ㅋㅋㅋㅋ

 

마아사< 굉장히 좋은 정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게도오

 

 

마아사<다음에 (미치시게상) 뒤에 가봐야지

 

 

하우<나도 가야징ㅋ

 

 

 플러스 쿠두도 좋은 향기

 

 

 

하우<땀이난 후에도 샴푸 향기가 나는거에요

 

 

 마아사<다음에 또 (쿠도오 뒤에) 가봐야지

 

저님 바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아 저랑 같이 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좋은향기 미소녀 꽃리다 키타아아ㅏㅏㅏㅏ!!!!

 

 

 

 

요시, 요기까지

 

 

다음주에~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