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323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41 무스메 12기 오디션 발표, 사토야마 이벤트, 스마 타비하루 MV촬영 캡쳐

130323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41 무스메 12기 오디션 발표, 사토야마 이벤트, 스마 타비하루 MV촬영 캡쳐


-


무스메 봄투어 영상으로 스타트



갑자기 등장하는 층쿠 등장에 멤버들 리액션

마아두우~




도야층쿠ㅋ



에리퐁 멘브레






멤버들이 12기 멤버로 원하는 이상형에 대해서,









는 너! 그건 너! 바로 너!






깨알 사유레나

힝 죠으제?



사토야마 이벤트 꼬!

물고기를 낚는중인 베리즈



오타들은 낚고있는 연수생들




사..사겠습니다..ㅎㅇㅎㅇ





올ㅋ 완판ㅋ



쿠루미, 링링 닮지 않았나요?



하..하루난이 불러준다~ㅎㅇ



그럼 사야제~ㅋ

하루난이 상도를 좀 아네요.



여기 또 한명의 상인이 있었으니.

대동강 선달이형 인중찍어내릴 기세로

콩알 하나를 100만엔에 팔고있는 설탕찡ㅋ



양심없는 야심 설탕찡

근데 언니들이 되게 좋아함.

다들 설탕의 달달함에 녹네요.

와중에 매의눈 메이



앗, 여기 또 한명의 호갱님이!!



호갱님~ 방갑습니다! 레미파솔라!



일단 한번 자셔보셔요



잠깐 호갱님의 마음이 빈정상할뻔 했으나



호갱님은 호갱호갱하므로 아이아라바 잇츠올라잇ㅋ



맛있댄닼ㅋㅋㅋㅋㅋㅋ



요시 한 봉지 통째로 강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저 이제 부자에요~~

콩 팔아서 콩부자 되thㅔ여~~



응?! 콩?!

♬한번더 나에게 질풍같은 용기를~~~~




두우 잘달린다~ㅋ

♬달려갈거야앜 너에게에 (너에게~~)





센파이 포스의 사유레나. 

는 트루.



뭐지 뭔가 위화감있는 하나가..















센척 하지만 역시 이 녀석 쿠소나키무시ㅋ



리얼 베리오타 집중력 미테







오타 사라시.



타비하루의 촬영장이 도트비키니랑 같은 장소라고.

※참고 - 130324 스마스테







아야쵸가 비진스기테 츠라탄!!!ㅎㅇ



하웈ㅋㅋㅋㅋㅋ



다음주에는 모모코노키 옮겨심나 보네요. 

후쿠쨩도 나올려나?!!



스마이레이지 오리콘 싱글 데일리차트 1위를 축하합니다!!!!




그럼 다음주에 만나뇽!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