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316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40 사토야마 이벤트, 베리즈 아지세레MV촬영 캡쳐

130316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40사토야마 이벤트, 베리즈 아지세레MV촬영 캡쳐

 

-

 

 

자연스레 짐을 밀고 있던 마아사

 

 

가만 이걸 내가 왜 밀고있지 하고 빡침ㅎ

 

 

그나저나 어릴때 얼굴이랑 똑같아( *´艸`)

 

 

 

 

 

 

 

 

 

 

 

금강석 아가씨

 

 

왜 DIY♡옆에 치사토가 있는거죠?←

 

 

캡틴은 멤버 아님요ㅎㅎ

 

 

 

이시이상ㅋㅋㅋㅋㅋ

 

 

카논쨩이 귀여워서

 

 

 

무스메 먹방계의 자존심 에리퐁.

 

 

 

에리퐁의 이 버릇 되게 귀엽지 않나요?

자주 눈감으면서 말한다고 할까.

되게 천천히 눈을 깜빡인다고 할까.

 

 

전주에 가격정하기 얼마인가 엄청 신경쓰였는데

결국 400엔이었네요!  올ㅋ 싸다 싸!!

 

 

후쿠쨩의 익숙한 저 사진( *´艸`)

 

※참조 - 사토야마 이벤트 마토메.

 http://togetter.com/li/464892

http://togetter.com/li/465376

 

 

 

 

 

 

야리마시타, 츠구나가상!222222222

 

 

 

 

 

 

 

 

은근 사토야마의 아이콘이 되버린 미야자키쨩.

오늘같은 기획에서도 카메라컷 지분율이 ㄷㄷ

 

 

오다무라 미즈라ㅋ

※참조 - 130317 오다데리

 

 

낑낑대며 의복형 침낭을 입는 마아두우

 

 

그런 마아쨩이 답답해보였는지

걷어부쳐 입혀주는 미야비 모성 폭발!

 

 

그렇게 언니들이 겨우 옷입혀주니까

 

 

감사합니다 인사도 없이

바로 두우한테 달려가서 바디슬램 다이빙ㅋㅋㅋ

저런 쿠소 코도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우카링과 마이미st 느낌이 나는

요새 급 눈에 들어오고잇는 카나토모!

쥬스쥬스의 카나자와 토모코.

 

 

마노쨩콘때 옆자리 연번이후로

괜히더 눈이 가게 된 츠카퐁ㅎㅇ

얘들아 CD살께!!!!ヽ(;▽;)ノ

 

 

 

 

역시 DIY♡(´Д`)

외쳐 포레포레!!!!!ヽ(;▽;)ノヽ(;▽;)ノヽ(;▽;)ノ

포레포레 또레오레 오오오오~~ヽ(;▽;)ノヽ(;▽;)ノ

 

 

 

꾀꼬리 지분율ㄷㄷㄷ22222

 

 

 

챠유유ㅜ우우우ㅜㅜㅜ 겨우 얼굴 구경하는구나ㅎㅇ

 

 

미야 이머리,

보브미야이후로 짱인듯

 

 

미야부터 치이까지 인형들 ㄷㄷㄷ←

 

 

역시 마이미

 

 

역시 하우쵸

는 아까부터 '역시'가

많은것같은건 기분탓 이무니다...

 

 

역시 유리나

 

 

역시 치나모모..

응?!

 

 

얘 둘 왜 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미야비d

이러니 저러니해도 베리즈는 진짜 가족같은것 같아요.

왜 가족이라고 다 친하고 좋아해야되는건 아니잖아요.

하지만 그래도 중요할때 가장 먼저 챙겨주고

곁에있어 소중하고 떨어질 수 없는 그런.

 

 

미야비는 사랑입니다.

 

사랑미야비가

내려와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내 사랑이 머리에 내리면~~~

 

 

 

                                                               +++++++++++++++++++++++++다음주에 만나욤~( ´ ▽ ` )ノ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