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214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36 야마가타현 향토요리 숙박, 하우쵸 함묵 데이트, 코노마치 리리이베 캡쳐

130214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36 야마가타현 향토요리 숙박, 하우쵸 함묵 데이트, 코노마치 리리이베 캡쳐

 

-

 

 

먹방시작!

 

 

역시 먹방은 낫키가 갑

 

 

으으음~~~ 마이쪄엉~

 

아니네요. 마이미가 갑!!

 

 

항상 붙어있는 섬자매ㅎㅇ

 

 

얘내들 가만 식사량 쩜ㅋㅋ

잘 밤에 아무렇지않게 저런 고칼로리를 아구아구

 

 

그렇네요. 마이미가 너무 이쁩니다.

 

 

는 멤버들 근육체크 들어가시는 마이미ㅋㅋㅋㅋㅋㅋㅋㅋ

 

 

별실로 데리고 들어감ㅋㅋㅋㅋㅋ

매우 본격적임ㅋㅋㅋㅋㅋ

 

 

혼자 방치된 낫키.

 

 

궁금돋아서 냉큼 쫒아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 대화들은..(홍조)

 

 

맞은편에 누운 아이카의 머리가지고 꼼지꼼지ㅋ

 

 

잘때도 나란히 섬자매

진짜 큐트 사이좋은건 티오피 클래스.

 

 

자자, 불끄자.

리모콘으로 소등 시도!

오오! 하이테크ㅋ←

 

 

근데 그걸 못꺼서 구박받음ㅋ

 

 

기계음치라며ㅋㅋㅋㅋㅋ

 

 

건 수 잡았네요ㅋㅋㅋㅋ

그렇다고 그런걸로 언니한테 삿대질 자제효ㅋㅋㅋㅋㅋㅋ

 

 

 

 

한편,

 

사토야마 마을에 등장하는 두 기럭지는..

 

 

하우쵸!!

 

 

둘 사이의 방해물인 아유밍을 까며

더욱 사이를 돈독해 합니다.←

 

 

'하로쇼 in 사토야마점'도 잠깐 구경하구요.

 

 

본격 연애를 시작해봅니다.

 

 

숨었다가...

 

 

이러고 있다ㅋㅋㅋㅋ

 

 

우쥬원츄컴히어?

 

 

가..가고시펑!

 

 

냉큼 탑승욬

 

 

드럽게 잘 어울리는 한쌍의 번데기네요^^

 

 

큐트 리리이베 영상 캡쳐는 요거뿐이라니(>_<)

 

 

 

요시, 다음주~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