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228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38 강배타기, 천연염색, 사토야마 이벤트 준비, 마노 졸콘 캡쳐

130228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38 강배타기, 천연염색, 사토야마 이벤트 준비, 마노 졸콘 캡쳐

 

-

 

 

경치 좋네요

 

 

클로즈업이 귀욤귀욤한 마이미

 

 

낫키도 신났음ㅋ

 

 

신나서 삿대질ㅋ

 

 

바람을 느끼는 오리

 

 

그림을 느끼지 않는 오리

 

 

경치 좋네요2222

 

 

낫키 추워보여ㅋ

 

 

저렇게 천연염색을 할거임

 

 

항상 웃는 모습이 보기좋은 낫키

 

 

섬자매ㅎㅇ

 

 

염색 완료후. 모델샷

 

 

마이미는 핑크

 

 

싸우잣!

 

 

아이카는 그레이

 

 

꾀꼬리는 벚꽃색.

 

 

네. 알아쩌염ㅋㅋㅋㅋ 도야가오ㅋ

 

 

모모코의 제안으로 또 다시 사전답장.

 

 


모모덕은 뿌듯하기만 한가 봅니다.ㅉㅉ←

 

 

 

후쿠짱은 싸서 놀래고 , 아유밍은 비싸서 놀래고←

 

 

시골에서 막 상경한 꼬맹이를 둘러싸고 끌고가려하는 도쿄 언니들

 

 

돈자루인가 싶어 잡았더니만 콩자루라서 망.

 

 

하루난 우라라쨩 같지 않음?

도쿄전력소녀 말이에요!

 

 

후쿠쨩 귀욤귀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로모니의 가키카메 생각나네요

 

 

아유밍은 그저 지켜보는것 뿐인데

모태 도야가오인것인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갓 찌은 대두를

 

 

리액션개그로 승화ㅋㅋㅋㅋ

 

 

못마땅해도 그러게 보지 말긔←

 

 

굿즈 제안 브레인스토밍중ㅋ

 

 

리호리호의 작고 포동포동한 손ㅎㅇㅎㅇ

 

 


500엔도 안싸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이 신데렐라 레볼루션ㅋ

 

 

과연 얼마에 판매되었을까.

 

 

그리고 마노콘 풍경! 마노콘 댕겨왔음요.

아, 그립다. 다시 저 날로 돌아가고 싶다.

 

 

둘이 등장할때 정말 깜짝 놀랬다지요.

아, 그립다. 다시 저 날로 돌아가고 싶다22222

 

 

드디어 사토야마가 DVD 나오기 시작하네요.

 

 

니들 뭐하니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