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223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37 야마가타 숙박, 수경재배, 피베리PV 촬영 캡쳐

130223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37 야마가타 숙박, 수경재배, 피베리PV 촬영 캡쳐

 

-

 

 

지난주에 기절도 하고

 

 

주문도 외웠던게,

무슨 부흥회라도 있었나 보네요←

 

 

 

이번주  시작합니다이시~

 

겨울 이불의 뿌리칠 수 없는 유혹.

 

 

는 이불노예. 마이미쨔아앙ㅎㅇ

이..이불이 되고싶따아아앟!!!

 

 

섬자매 사이로 컷트인하는 아이카.

 

 

낫키 강제기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같은 해프닝은 없었네요ㅋ

아숩ㅋ

 

 

다시 시작되는 아침먹방 타임

 

 

낫키 리역션 선공ㅎ

 

 

낫키는 좋듯 힘들듯 항상 웃고, 기본적으로 리액션도 격한것 같아요ㅎ

 

그나저나 밥상뒤의 배경을 보시면 알겠지만

 

눈이 겁나 쌓였음ㅋㅋㅋㅋㅋㅋ

 

 

하늘에서 내린 쓰레기를 치워야하는 마병장님은 빡칩니다.

 

 

이 장비 근데 좀 이색적이고 신박함.

 

 

미일병은 신났긔ㅋ 애기애기해ㅋ

 

 

근데 낰상병도 만만치 않게 신나잇음ㅋㅋㅋㅋ

 

 

그렇네요. 말년에 빡치네요..

 

 

이 와중에 눈와서 신난 강아지들마냥 까불링하던

낰상병, 미일병은 취사반으로 강제징집 당함ㅋㅋㅋㅋ

 

 

????

 

 

와!!!! 말년에 이등병이랑 둘이서 내가 이 눈 다치운다!!!!

야아아~~~ 키모치이이이다제!!!!!!

 

 

근데 그래도 취사반이 요리는 잘함ㅋ

 

 

얘들 리역션 봐요ㅋㅋㅋㅋ

는 CM 아직?

 

 

자, 어서 마병장님도 드시고 푸셔요.

 

 

"말년이라 참는다."

네네네^^

 

※ 주의. 이 주절거림은 사실과 다릅니다.

 

 

 

다음주도 이어지는 섬자매조 이야기는 뱃놀이로 컨티뉴!

 

 

모모치의 아이디어 제안에 의해,

 

 

업체조사 파견된 우리의 미일병, 유이병  

 

 

직원이 이쁘다 싶었더니만 미일병ㅋ

 

 

피베리 할머니가 무려 전 총리 부인이었긔. 올ㅋ

일본 79대 내각총리 호소카와 모리히로의 부인이라고.

자세한건 다른데서 검색해 보세요.

친한적인 총리였으니 찾아보는 의미가 있음요!

여기선 계속해서 사토야마 봅니다.

 

 

리오 애교살 귀엽당

 

 

얘들은 에그일까??←

 

 

그럼 다움주!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