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205 今夜くらべてみました - 미치시게 사유미, 니이가키 리사, 야구치 마리, 모닝구무스메 캡쳐

 

-

완젼 카미방구미ㅋ

※스압, 스포주의

 

 

 

사유등장!

 

 

3대장이 아니라 3리다!!!

 

 

 

센스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케이스라도 야구쨩은 그래도 괜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존보존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봐도 명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소녀 키타아아아아아아!!!!!!!!!!!!!!

 

 

 

 

 

 

 

 

 

 

 

 

 

 

 

 

 

 

'100'은 영어로??

从*・ 。.・)<타블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 애플감성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유의 초등학교 시절 동시를 낭독하는데

자꾸 친친....←ㅋㅋㅋㅋ

고토나 토쿠이중 누군가 츳코미할거라 생각했는데

다행히도 스루ㄲㄲ

 

 

애드립 안무가 에로한 사유미(23)

 

 

 

시게미상 등장할때 사유가 급당황하듯

보였던것 기분탓?ㅎ

 

 

 

 

 

챙피해하고 있어ㅋㅋㅋㅋ←

 

 

 

사유미 미테루!!!!!! 우라야먀ㅋ

 

 

 

 

 

 

 

 

 

이분은 다른 아이돌그룹의 매니져시라고.

 

 

 

 

 

오시쟌이 깔to the끔ㅋ

 

 

 

 

 

허그라니!!!! 제가 다 아깝고ㅎㅇ

 

 

 

쉐리상 쓴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유♡쉐리←

 

 

 

 

 

 

                 ↑아베오타상의 표정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