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117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32 헬프미 MV촬영 밀착, 가든하우스 캡쳐

130117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32 헬프미 MV촬영 밀착, 가든하우스 캡쳐

 

-

 

 

 

 

 

 

수록중의 사쿠라쨩

 

 

「Help me!!」의 원래 곡명은 「Help」?!

뒤에 수정되있는거 보이시죠?

 

 

 

 

 

 

챠유우우우 여신니무♡

 

 

 

 

처음으로 후배가 지켜본다고 긴장하는 마아쨩.

 

 

지켜보고있다능ㅎ

 

 

 

 

 

 

 

모니터하는 눈빛들이 엄청 진지^^

 

 

온리유시절부터 표코표코외에

모닝구무스메의 안무를 계속 맡아오고 계시는

요시코 선생님

 

 

 

이쿠사쿠 좋네요ㅎㅇ

 

 

 

이제 농사하러 고고~~

 

 

 

 

 

 

처음 사토야마 마을에 함께하게된

후쿠쨩, 카논쟝, 두

 

 

 

 

비탈길을 내려오는 카노쨩이 뒤뚱뒤뚱 귀여웠음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얼마전에도 카논쨩

달려가는거 귀엽다고 썼던것 같은데ㅎ

 

 

 

주민발견!←

 

 

 

칫사<7시쯤 인났냐?

 

 

주민<깝치지말구욬 4시반욬

 

위엄 ㄷㄷㄷㄷ

 

 

 

 

 

아참 요샌 농사가 아니라,

건축일이 계속되고 있지영ㅋ

 

 

 

또다른 주민을 그리워하는 주민2

 

 

주민1의 현장포스 보소ㄷㄷㄷ

 

 

 

 

 

 

 

 

도시녀들의 체험장.jpg

 

 

 

리얼 아가씨 후쿠쨩이 거미를 발견하고 보고.

 

 

 

아가씨 쫄아쪄염ㅎㅇ

 

 

 

 

 

남동생의 위엄ㅋㅋㅋㅋ

 

 

 

 

 

 

 

메시쿠봌ㅋㅋㅋㅋㅋㅋ

 

 

그르지마염ㅎㅇ

 

 

 

근데 그럴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쿠소남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굿ㅋ

 

 

역시 이케멘ㅎㅇ

 

 

 

♬오오키나 카라다시테루노니

 

연약하기만한 아가씨.

 

 

서민 체험중.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