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124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33 가든하우스 완성, 스튜&피자 파티 캡쳐
130124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33 가든하우스 완성, 스튜&피자 파티 캡쳐

 

-

 

땅에 구멍파는 장비!

역시 현장은 장비빨이졍

 

 

 

 

 

후쿠쨩 땅파고 헛소리.jpg

 

아무튼 요렇게 파이는거임.

 

 

 

 

 

 

 

 

 

작업자들을 네임플레이트를 뙇!

마무리는 함께하지못했지만

함께 동거동락하며 고생했던 주민3,4를 잊지않는 훈훈함.

 

 

요렇게 완성되었요!

 

 

이제 팀을 나눠서 파티 준비.

 

 

 

 

 

후쿠짱 득ㅋ

 

 

 

 

 

하루난이 의외로 요리가 헤타쿠소ㅋㅋㅋㅋㅋㅋ

 

 

 

 

후쿠쨩 득.continue

 

 

 

애써 함께 만든 가든하우스가

베리즈하우스를 되버려 빡치신 주민2(낫키)

 

 

 

 

'마르게리타'라는 피자종류.

인가 보네요. 

저는 불고기, 콤비네이션 이렇거밖에 몰라서ㅋㅋㅋㅋㅋ

저 시든 시금치같은게 바질인가봄욬ㅋㅋㅋㅋㅋㅋㅋ

 

 

피자가마 올ㅋ

만들어놓고보니 나름 뽐새나네요.

 

 

 

뭐야 이건!

 

 

뭐긴, 하로샵이옄

웰컴 투 하로샵ㅋㅋㅋㅋ

 

 

아저씨들이 깜짝 선물로 만들어주신 팔각교자상.

무늬데코 맞춰주신것 굿. 탐나네요.

 

 

그러고보니 한국은 스튜 문화가 거의 없죠.

저만 그렇게 느끼나요?

제대로 된 스튜 먹어본적 없는듯..ㅠ

 

는 거지돋는 소리는 그만하고 계속 고..

 

 

 

으음~ 마이쪙~

 

 

 

칫사야 먹방한번 하자!!!!!!!!!!!!!!ㅎㅎㅎㅎㅎ

 

 

음미하는 이케멘?!

 

 

카논쨩 정말 맛있었나봐요^^

 

 

칫사가 몰래 만들어온 냄비를 들고옴.

뭔가 걷어맥이는걸 좋아하는게 보이는 칫사.

따뜻하고 훈훈한 맏언니 포스 제대로^^

 

 

야외냄비 로스트치킨!!!!

 

 

 

 

 

 

 

배고ㅍ....

 

 

뒷모습이 거진 마을어머님 포스의 마아사ㅎ

 

 

칫사도 놀래서 한마디 거들고ㅎ

 

 

 

다음주는 밀피유 득!!!!!

 

마이미쨔으으으응!!!!!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