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30110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31 하로콘 오다 밀착 #2, 가든하우스 캡쳐
130110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31 하로콘 오다 밀착 #2, 가든하우스 캡쳐

 

-

 

 

신년 특방으로 지난주는 결방이었구,

2주만에 돌아온 사토야마입니다.

 

정월 하로콘 사쿠라쨩 첫 데뷰 스테이지를 밀착!

 

그럼 꼬오!

 

 안정의 나카노썬프라자

 

 

언제나 여당당한 사쿠라쨩.

 

 

 

 

 

카논쨩 계단에서 내려가면서 스태프한테 인사하러 올라가는데

손모양새가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데뷰 스테이지 주제에 병가로 결석한 마아쨩 걱정까지 하는 사쿠라쨩의 위엄.jpg

 

 

 

무스메의 리허설을 지켜보는 낫키.

왠지 대단한 슨배님 오오라ㅎ

 

 

유리나 옆선 ㄷㄷㄷ

 

 

미야아아~~~

 

 

 

 

 

하로프로의 리더로써 기합을 넣는 사유밍

 

 

사유밍 옆에는 우리호, 좌칫사!

 

 

从*・ 。.・)<댄싱 씽잉 익사이팅!

 

 

댄싱 싱잉 익사이팅! 오!!\(^o^)/

 

 

 

 

마야짱 어서 돌아와(/ _ ; )

 

 

 

 

 

 

 

 

사유가 어시하고,

 

 

레이나가 집어넣는

안정의 신멤버 골려먹기ㅋㅋㅋㅋㅋㅋ

 

 

 

 

 

아역배우 누군가를 떠올리게하는

업프론트 신인 타자키 아시히.

 

 

 

 

아이리~~~~

큐트의 the 마텐로 쇼!

 

 

아야하우 혹은 하우쵸♡

 

 

영상이 훨 더 귀여웠는데 발캡쳐가 망.

 

 

 

여기까지 하로콘 밀착이였고

뒤에 5분은 집짓기 후편.

 

 

 

 

지붕올릴 준비도 했는데 캡쳐가 업ㅂ네요.

 

 

 

 

 

리더님이 사쿠라쨩을 지켜보고 계셔!!ㅎㅇㅎㅇ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