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21227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30 하로콘 오다 밀착, 피자가마 캡쳐

121227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30 하로콘 오다 밀착, 피자가마 캡쳐

 

-

 

스압좀 있습니다^^;

그럼 꼬!

 

 

♬스페샤루~제네레이숀럽~

 

 

업데이트된 아티스트 사진들↓

 

 

 

 

 

 

 

 

 

 

이번주는 오다 사쿠라 하로콘 데뷰 밀착!

 

 

리호리호 리액션ㅎ

 

 

 

악의는 없습니다^^

 

 

 

 

이 원피스 외케 자주 보는 느낌이죠?ㅎ

 

 

이마까도 귀엽긔

 

 

 

사유 말이라니까 철썩같이 믿는 사쿠라쨩 카와유우~

 

 

 

 

후쿠쨩의 적극적인 스킨쉽ㅎ

 

 

 

 

요시ㅎ 사유레나ㅎㅇ

 

 

오토메구미 시절 반성욬

 

 

 

BLT 카와이했어요.

 

 

사복의상으로 라디오 수록하러 고고고~하는 멤버들.

의 9기멤버이 오다쨩의 갭ㅎ

랄까 퐁퐁의 사복 위엄이 잘못햇네ㄲ

 

사쿠라쨩, 친척동생이 견학온거 아닙니다...

신입코디 아니에요..←

 

 

소녀스러운 미즛키의 사복.

 

 

 

에리퐁 목걸이ㅋㅋㅋㅋㅋㅋ

갯춰 크레용??

 

 

 

★명장면 메모메모!!★

기념비적인 사쿠라쨩의 여학원 첫 대사 영상쉬먀!!

 

 

라디오 PD가 더쿠옄

외케 더쿠하게 좋아하는지ㅋㅋ

 

 

 

매의 눈을 하고 노려보는 갯춰 크레영 캣춰 크레영~

 

 

 

 

 

 

레슨파일에 고이 접어 나빌레어논

낫키 언니의 굿즈요ㅎ

 

 

레이나 슨배님 지도중^^

 

 

소년 1명 발견(+_+)!

 

 

초보인 사쿠라쨩의 고칠점을 정확히 집어주는

믿음직한 리호리호d( ̄  ̄)

 

 

밀착은 요기까지,

아래서부터는 다시 사토야마!

 

지난주에 이어서 계속되는

집짓기, 피자가마 만들기

 

 

150개의 압박에 해맑게 몸부림치는 낫키(*´∀`)

 

 

 

 

일할때도 해맑은 우리 낫키(*´∀`)22222

 

 

 

 

 

 

 

 

뇽사마의 생색내기ㅋㅋㅋㅋㅋㅋ

 

 

 

뇽사마 자세보소ㅎㅎㅎ

 

 

 

낫키 리액션리액션~(*´∀`)

 

 

다 완성되고 멀리서 바라보며 뿌듯뿌듯

 

 

뿌듯브이v(^_^v)♪

 

 

 

 

티내기 끝판왕, 하트석판 명패를 뙇!

 

 

 

집만들기는 오늘은 여기까지.

저 상태에서 비라도 온다면 어쩔까싶은..ㄲ

 

 

 

다음주에는 드디어 완성된 피자가마로

피자를 구울 모양인가봐요.

일단 그 전엔 키트틀을 화형식ㄱ

 

 

그리고 과연 지붕 올리기는 순탄할것인가...

 

 

는 오늘밤 방송이네요^^

 

 

 

 

 

마이미쨔응~ヾ(*´∀`*)ノ

 

 

헬프미!! 정식 MV 키타아아아

후쿠쨩이 여신+여전사 = 여신사←

 

 

 

챠.....

 

 

챠유우우우우!!!!!!!(*´д`*)(*´д`*)(*´д`*)(*´д`*)(*´д`*)(*´д`*)

 

 

 

☆*:.。. o(≧▽≦)o .。.:*☆☆*:.。. o(≧▽≦)o .。.:*☆☆*:.。. o(≧▽≦)o .。.:*☆☆*:.。. o(≧▽≦)o .。.:*☆

 

 

 

지구방위대!!!

 

 

는 퐈이야!!!!

나트륨등 100만개를 켜놓은듯한 위엄!

 

-

 

이거 방송이 일주일전이었고,

싱글 발매까지 이제 20일 남았는데

정식 MV는 언제 풀릴까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