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O^)/

 

 

 

 

시작하자마자 레이나 뿜ㅎ

 

 

사유가 모닝구무스메가 하로프로보다

경력이 더 오래됐다고 설명중.

 

从*・ 。.・)<무스메는 올해가 15주년..

하로는 내년이 15주년....

 

 

근데 남치니가 빙구라서

여태 몰랐었음옄ㅋㅋㅋㅋㅋ

쟤 표정봐요ㅋㅋㅋㅋㅋㅋㅋ

 

 

从*・ 。.・)<그것도 몰랐냐? 빙구야?←

 

 

 

从*´ ヮ`)<모..몰랐떠..

从*・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로보다 선배인

사유미 센파이의 도야ㅋ

 

 

 

그걸보고 남치니는 또 좋다고 함박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릉 흉내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치니도 도야~ㅋ

 

 

이히히힣

 

 

그러고 이제 사유가

공지 코멘트 칸페를 대놓고 읽기 시작ㅋ

 

 

 

 

713번 수험생, 미치시게 사유미씨

눈동자 굴러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립니다-_-←

 

 

 

그걸 보고 또 흐뭇하게 보고있던 남치니는 뿜ㅋㅋㅋ

 

 

사유도 의식했는지

공지를 무사히 다 끝내고

도야가오로 얼버무리고

 

 

 

 

레이나는 계속 웃느랴 정신이 없네요.

귀엽~ 우쭈쭈쭈~~~~

 

 

예쁜짓~

 

 

도야ㅋ

 

 

도야ㅋ

저 눈썹 올리면서 강조스킬 날리는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艸`)

 

 

 

짧은 영상이지만 사유레나 가득해서

한참을 더쿠미소 지으면서 봤네요ㅋㅋㅋ

 

 

바이바이~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