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21213 ハロー!SATOYAMAライフ - #028 가든하우스 숙박#2, 베리즈코보 WANT MV 캡쳐
121213 하로! 사토야마 라이프 - #028 가든하우스 숙박#2, 베리즈코보 WANT MV 캡쳐


-


이젠 거의 귀농소녀 포스가 나는 낫키
표정도 밝아보이고 좋네요^^

 


♬너에게 난, 해질 녘 노을처럼
♬한편의 아름다움 추억이 되고
♬소중했던 우리 푸르른날을 기억하며

낫키칫사가 클래식좀 봤구나←

 


미야자키의 특기인
야구장 장내 아나운스 흉내


잘때 꼭 필요하다는 어릴때부터 아끼던 파쟈마를
보여준다는게 초접사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같이 정리해준 미야자키 유카 프로필

 


자, 이제 자자

 


요즘 라이브에서 땀을 많이 흘린다는 뇽사마.
이쯤에서 어김없이 등장하는 땀스미ㅎ

 


불끄고 자나 싶었더니
는 훼이크고
어김없이 벌어지는 도박판ㅋㅋ

 


동작그만, 밑장빼기냐
내패하고 뇽사마패를 밑에서뺐지?
내가빙다리핫바지로보이냐 이새끼야.

 


미야자키 햄머가꼬와

 


구라치다 걸리면 피보는거 안배웠냐?

 


아아 낫키는 좋은 타쨔였습니다←

 

 

여기서부터는
WANT MV촬영 밀착


모모에게 쵸크를 시전하는 미야.
뒤에서 태그 준비중인 치나미 눈빛 ㄷㄷ←

 


는 사이좋은 베리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