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번편 대본은 쏘쏘였는데, 귀여운 짤은 많았다는게 사실입니까?
하이, 혼토데스!
 
보시졍ㅋ


이상 씬난 사유 3종세트~ㅋㅋㅋㅋ
아이 죠아라~~ 그르케 죠으셨쎄여~~우쭈쭈쭈ㅋㅋㅋㅋ


고..고백이라거나...ㅎㅇ(*´д`*)


수..수줍(*´д`*)


설레였니?ㅋ


는 짱 구여믜♥(*´Д`)


좋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니이나보죠 니이나!

엄허! ・:*:・(*´∀`*)ウットリ・:*:・
이것은 참을수 없는 귀여움!!


キ・キ・キ・キタ━━━━━━(゚∀゚)━━━━━━!!!!
는 그라제~~~ 그것이제~~~~

从*・ 。.・)< 참을 수 업ㅂ당께~ㅎㅇ



는 매너손따위가 뭔가요?
아니, 역으로 이런것이 바로 팬들을 위한 매너손이죠.
사유의 설레이는 손위치가 나이스~ヾ(o゚ω゚o)ノ゙ 
 

내가 바로 수전 일진. 
타치카와 사유리닿!!!
 

엔딩까지 아우씐나~~ㅋ



그져?ㅋ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