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수학여자학원(数学♥女子学園, 120208) 제05화 - 미치시게 사유미, 다나카 레이나 주연 캡쳐

-

이번편은 역시 대결상대 주인공이기도 했던
아이리의 미모가 후덜덜했지요.

양킬 아이리 위엄쩝니다(*´д`*)

"사랑하고 있다구. 카즈키군♡"

랄까 아이리쯔왕한테 고백받고 싶다아아아Σ(´Д` )




우리아이는 지 자랑중, 카즈키찡은 수면중(?)ㅋ


떠...떨어져!!!!!
그리구 느끼지마, 카즈키!!!


S하당께~ㅋ


한편,

안그래도 벼루고 있었는데,


"사건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큰일이드아아앗~~

랄까 이 그림 나쁘지 않은데요?
솔직히 카즈키군 볼수록 귀엽호감~
미우라 하루마st에 실제성격도 좋다고 멤버들이 칭찬도 해줬고~
하로콘에도 놀러오고~ (음. 하지만 친구이상은 안대에에ㅔ~) 

그러하다, 니이나를 주기겠다..


메이메이 가까ㅇ...♥


이번엔 뇽사마가...♥


설정이라지만 멋대로 부르던 모닝코히가ㅋㅋㅋㅋㅋ


리호대신 선대 레프리로 활약한 '사건이야 마미'라하는 마이미~

※ 촬영이 늦어져서 미성년인 리호는 근로법상 촬영에 참가할 수 없었다는 카더라통신.


냥냥~


깨알 오오키이 히토미 キタ━(゚∀゚)━!


♬코.응.나.니 무네가 쿠루시이~ 다키시메테~~
(어이!) (어이!) (어이!) (어이!)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