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캡쳐 스압 & 스포 주의.

도시락을 칭~


해서 냠냠냠냠~


그러고 그냥 바이바이


이런 코오헤이... 변변치않은생퀴..


현장에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유나


그래서 코오헤이는 끝가지 그녀의 보디가드를 자청.


기껏 지맘대로 벌인 기자회견에서 뻘소리


타카나베상한테 혼이 납니다.


플랜카드 깨알 번역기 돋네.


그러는새 한유나는 집에 세컨드를 들이고...


심장을 관통하는 세컨드의 댄스 미학!


,는 태성.. 실망이야...


하얀기억...


너도 실망이야...ㄲ


마지막까지 멋졌던 타카나베상.


블루레이 특전으로 이거 나오면 살것 같아..ㅎㅇ


마지막에 겨우 한 씬 멋있었던 카나베 준


헐리웃 진출을 위해 LA로 떠나는 유나를 잡으러..


자전거를 타고 가는 코오헤이는 그렇게 늙어가고..


영가아암~~~~


할말을 잃었다.

"너는 춤으론 안되겠더라. 여배우를 하자"
ㄴ동감.......2222222222 모모쨩 카와유우~~


로스쿨에 가겠다는 태성은 듣보 공인중개사 학원 수강중이고...


헐리웃 진출하겠다던 유나는 이러고 있고


타카나베상은 헐리웃에서 마지막까지 퐈이야~~~~~~~


뭐 결국 해피엔딩이었다면 해피엔딩일려나?!

- 完 -



[이 블로그는 픽션입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