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캡쳐주의! 스포있을지도 몰라요>_<



아련아련 유나찡 등장


HERA...느닷업ㅂ이..ㄲ


모모 오디션에 도전~


사보텐(*선인장) 도시락


완 to the 식


마이우~


쿠마?!



면접이란 빡세당께


또 추라고?


안해.


이런 근성없는냔^^


아, 타카나베상 운점쫌!!



어느 노동자가 몸이 이래좋나했더니만


캔유필마할빗?


ㅎㅇㅎㅇ 죠타~~



코오헤이쨔응을 미테~



어부바~


이 커플 괜츈치 않나요?
랄까 유나찡 얼굴에서 광채가ㅎㅇ
후레쉬를 비춘거지만..ㄲ


"무험하도다 사보텐노쿠세니!!"


이것은 러시아 오미야게


이런 헐랭망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나앗다~ 표코표코울트라~


야이씨 싸우자!! 투닥투닥

는 훼이크고, 우리 연애하자..홍조홍조


"이 생퀴들이..."


헐랭망구.......2222222

 

 

타카나베 기분죠아졌쓰~


아아..... 우리의 슈퍼스타 타카나베상이...
는 업ㅂ고 하버드의 김래원이 요기잉네...


후회말고 고백하세요.


그래서 고백고백


프레~프레~ 코오헤이~ㅠ


응원을 마치고 깨알 CF 타임
엉엉 한유나님 ㅠㅠㅠ


다 듣고있었음... 음흉한 생퀴...


전능하신 타카나베님은 다 꿰뚫어보셨음



들켰쪙?! 데헷~

너 이색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화 끝-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