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OPV] 다나카 레이나 - Queen (by 손담비) (sub/Kor,Jap,Eng)
[OPV] 田中れいな - Queen (by son dam bi) (sub/Kor,Jap,Eng)

연휴라서 읭여력이 돋아 간만에 베가스를 켜보았어요ㅋ
(근데 너무 오랜만이다보니 퀄리티 그런거업ㅂ음....^^*)



-

이 편의 미녀학을 보면서 느낀 점.
'담부터 레이나편짤때는 다나카군단끼리 짜줘야겠다며'
고집 킹왕짱 쎄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박박우시시더니 결국 덕분에 승부는 시원하게 말아드시고
마지막엔 카이토레이냐 포즈(?)로 쉬크하게 마무리 ㄲㄲ

역시 솥나 쿨가이!ㅋㅋㅋ (´∀`人)  -는 없고 그냥 중2병 남동생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