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모닝구무스메 미치시게 사유미의 오늘밤도 우사쨩피스(今夜も☆うさちゃんピース) 090722 #142 정리


#오프닝

안녕하세요 모닝구무스메 미치시게사유미입니다.
오늘은 7월 22일, 7월을 우사쨩피스의 날로! 힘차게 가볼까하는데
7월이라 한다면 애니메엑스포일로 LA에 3일간 다녀왔는데요.
전 LA가 가는게 처음이고, 모닝구무스메 멤버모두 LA는 처음이었는데요.
비행기에서 큰일이 있었던데, 기내식이 나오잖아요?
기내식으로 프렌치토스트가 나오는데요, 그 메이플시럽이 있잖아요?
그게 커피시럽같은 모양을 뭐라고하죠? (스텝曰) 포션타입?! 아마 그거요..
딱하고 열어서 쭈욱~ 따른는 그거요. 전부 효과음 (설명)이지만..
조금만 따를려고 했는데, 팅겨놓치는 바람에 저 새하얀 티셔츠를 입고있었는데
전 부 다 묻고요, 모포를 덮고 있었는데 모포에도 뭍고, 가방안에도 묻고
   <<어떻게하면 그렇게 다 흘릴수있지? -_-;
     얘만 혼자 무슨 시럽을 대형마트벌크형용기로 받은것도 아니고...

옆자리가 우연히 미츠이였는데 "괜찮냐고?"도와줘서, 미츠이가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였다고 생각하지만, 장난아니게 챙피했어요.
그래서 그 티셔츠를 기내에서 계속 입고있을수 없으니까, 화장실에서 벗어서
위에 트레이너를 입고 지냈어요. 무지 큰일이였지만, LA는 즐거웠고
좋은기억들 뿐이고, 다시 여기서 조금씩 얘기해드릴까 합니다.
그럼 오늘도 뿅뿅 미치시게사유미와 30분 사귀어 주세요.
    <<메이드 밋치에겐 항상 고맙긔.. 그리고 미안하긔 ㅠㅠ;

  

M. 모닝구무스메 - 난챳테렌아이(거짓의 연애)

 

#사유의 작은방.

Q.저는 얼마전 처음으로 제돈으로 불고기(야키니쿠)를 먹었습니다. 불고기는 비싸니까
 좀처럼 자기돈으로 사먹기 어려운데요. 사유미는 지금까지중 가장 비싼덧 자기돈으로 사먹은
 먹을것은 무엇인가요?
-에.... 사유미가 여지껏 가장 비싸다고 생각한 먹을것은.. 500엔(약 6500원)짜리 초코렛이에요.
 비싸죠? 한입짜리에요. 이건 자신에게의 상이였는데요. 발렌타인 시기였는데요.
 발렌타인에는 평소에 신세를 지던분들께 선물하려 초코렛을 사러가곤 하는데요.
 백화점지하에 사러갔는데 하나에 500엔~1500엔짜리가 있는데 굉장히 맛있어 보여서
 하나 샀는데요. 좀 쓰더라구요. 역시 어른의 맛이네요. 조금 시식하게 해줘서 먹었을때는
 굉장히 맛있게 느껴졌는데, 역시 사유미는 보통 편의점에서 파는 보통의 단초코렛이
 좋다는걸 느꼈다는거랑, 그리고 망고가요. 사유미가 가격을 안보고 샀더니 <<오 부티~우후!!
 꽤나 비싸서요. 놀랐어요. 먹을거니까 500엔정도일까 해서 샀는데 3000엔 정도라서요!
 망고란거 비싼거더라구요? 의외로.. 더구나 사유미, 망고를 그렇게까지 좋아하지 않는데
 왜 그렇게 비싼것을 샀을까 생각하면서, 언니는 망고를 정말 좋아하니까 같이 맛있게 먹었지만요,
 그다지 비싼쇼핑에서 좋은기억이 없으니까.. 이제 20살도 됬고 멋진쇼핑을 하게되면 또 얘기해드릴게요.


Q.사유미는 가끔식 방송에서 이야기를 찾곤 하잖아요. 저번에는 손씻는건 중요한일이라고
 얘기했었는데, 무엇이든지 얘기해주는 그런 사유미가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 이야기를 하며
 이야길거리를 전력을 다해 찾아 얘기해주는 사유미를 아이돌, DJ 이전에 한명의 사람으로써
 인간미를 느낍니다. 이 방송을 통해 더욱 더 팬이 되었습니다.
 20살이 되어도 그대로의  사유미로 있어주세요.
<<손나 본격 좋은 팬레터다.
-감사합니다. 이런거는 역시 제일 기쁘네요. 그럴께 역시 라디오나 티비에 나오다보면
 지금 발언은 않좋지 않았나 라던가 생각하게 되는데, 그럴때 결국 답을 찾지 못하게
 되고 마무리되다 보니, 자기안에서 결정되거나 결정되지 못한채 끝나는일이 종종 있어서요.
 그치만 누군가에게 묻는다거나, 주의 받고나 해도, 자신이 알아듣지 않으면 납득이 안가는일도
 있어서.. 굉장히 많이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식으로.. 뭐 이야기를 열심히 찾고있다는걸 들켰지만,
 그렇지만 듣는분에 따라 좀더 이야기를 제대로 골라 말하는게 좋지않아? 라고 생각하는분도
 있을수 있잖아요? 그치만 이렇게 받아들여 주시는분도 있다는것은 굉장히 뭔가...
 뭔가 편이신 분이 있다는건.. 굉장히 사유미 안에서 자신감으로 이어지니 굉장히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덩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나는 사유편이긔!!! 원하는대로 마음대로 하렴 우쭈쭈쭈~!


Q.'미스터문라빗'님. 사유미 애니메엑스포 2009 수고했습니다~ 시차고생은 괜찮나요?
 정말 많이 묻고 싶은게 있지만, 뭐부터 물어야 할지 모르니..
 일단 먼저 아메리카에서 노래하고 춤춘 감상은 어떤가요?

-시차고생은 꽤나 이어졌어요. 가서부터 시차고생이였어요. 밤에 잘수가 없고
 일본과 미국이 꽤 시차가 있다고 해요. +4인가 -4인데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밤에 눈이 떠지는게 너무 힘들어서요. 그런데 일본에 돌아왔을때도
 밤에 눈이 떠지고 아침에 졸리고해서요. 꽤나 이어졌는데요.
 하지만 언제나 사유미 하와이를 갈때도 시차고생을 했던터라 그려러니 했는데요.
   <<시차가 없는 한국에서도 시차고생했다고 헛소리도(;)했던 사유이니 알만하죠
 애니메엑스포 2009에서 라이브를 할수있었어서, 아메리카팬분들 앞에서 춤과 노래를
 보여드릴수 있었는데요, 뭔가 굉장히 신기한 감각이였어요. "아, 사유미 아메리카에 있구나!"
 하는 느낌이였어요. 비행기 타고 10시간정도의 여행이었지만, 그렇게 기후도 일본이랑
 다르지 않고 하니까, 오히려 좀 선선해서 지내기 딱 좋았거든요.
 기온도 별로 다르지않고, "아, 여기가 미국이었구나" 하는 신기한 느낌이었던거랑요.
 역시 일본콘서트랑은 다르게 영어도 조금 말하고 한게, 그게 굉장히 긴장됬었는데요.
 어떻게하긴 했는데, 제대로 전달되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대본대로의 영어를
 카타카나로 얘기했구요. 사유미가 제일 감동한게요. 역시 일본의 팬분들도 일부러
 일본에서부터 와주신 분들도 계신데요. 역시 미국의 LA 팬분들도 많이 있어서요.
 역시 서로 말이 잘 통하지 않잖아요? 그래서 콘서트이외에 통역분이 같이 계시면서
 이야기하고 했는데요. 그치만 콘서트에는 통역분이 안계시니까 사유미들이랑 음악만으로
 분위기를 띄웠다는게, 통역없이 1시간반이상 즐겼다는 이런게 정말 대단한거라고!
 역시 음악으로 통한다는게 대단하고, 모닝구무스메가 되어 정말 다행이라고 느꼈던거랑요.
 그리고는요 '아메가후라이니~'를 부를때, 미국분들이라던가 그리고 다른 나라의 분들도
 일부러 저희들 보러 오신분들이랑, 그리고 일본의 항상뵙는 얼굴이 익숙하신 팬분들도
 보였을때는 정말로 감동했어요. 곡이 정말 통한다는게 확느껴져서 정말 뭉클했어요.
 일본이외의 곳에서도 콘서트를 할수있어서 즐겁고 기쁜것 도 있었고요.
 귀중한 시간을 보낼수있어서, 다시 또 가보고 싶고요, 그렇게 또 다른나라에서도 콘서트라던가
 콘서트외에도 이벤트같은 팬분들과 가득 시간을 보낼수있는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새삼스럽게 느꼈습니다.
   <<열폭나서 딕테이션하기 힘들달까, 짜증난달까...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말은
     이미 그런 차원을 얘기할것도 아님... LA후기는 열폭의 레젼드임.....쳇쳇쳇...-o-^

 

#천사 사유미와 소악마 사유미.

Q.미용실에가면 반드시 출신이 어디였더라구 질문받았을때의 사유미
 천사 - 네? 저기 야마구치 입니다...
 소악마 - 정말이지.. 머리카락은 컷트해도, 기억은 하지 말란말야-_-

-잘 하시네요. 이것은 박수감이네요. 정말 마음속으로 생각할거에요, 앞으로.
 속시원하네요. 역시나 물론 입으로 내지는 못하겠지만, 입으로는 그냥
 아무렇지않게 웃으면서 "야마구치에요"라고 하겠지만, 마음속으로 이렇게
 투덜댈꺼 같네요. 좋은거 감사합니다.

 

Q.층쿠상한테 "미치시게 에코모니 부활이라고!"라고 들었을때의 사유미
  천사 - 와아~~ 또 이시카와씨랑 에코모니를 할수있구나~~ 기쁘긔~ >~<♥
  소악마 - 클났다.. ????해야지

-아, 중요하네요. 호카론은 중요해요. 털은 여자의 적이니까요.
 ㅎㅎ 그렇게 말하면 꼭 이시카와씨가 적인것같은데요ㅎㅎ; 그런건 아니지만
 결과 호카론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지참하고 있는게 중요해요.
 말은 이렇게하지만 이시카와씨랑은 정말 사이가 좋아요. 콜록.
 이런 중요한때 왜 버벅대고; 역시 다음으로 넘어가는게 좋겠네요.
 말을 하면 점점 그러니까, 이시카와씨에 대핸 말하게 해주세요.

 

Q.재판인제도에 재판인을 뽑힌 순간의 사유미.
 천사 - 이건 책임중요하네요! 제대로 공정하게 판단하지 않으면!!
 소악마 - 흐흐흐.. 이것으로 이 세상은 내 생각대로이군.
-그치만 이건 대단하네요. 그럴께 이건 대단한일이네요. 자신의 1표?!
 그것을 어디에 주냐에 따라 그 사람의 운명이 결정되는거 잖아요?
 그 사람의 가족이라던가 친척이라든가.. 그 사람을 둘러싼 모슨 사람의 운명과
 관련된거 잖아요? 오히려 이래도 괜찮은가 싶으네요.
 그러니까 이건 정말로 책임중요하다고 생각드네요. 만약 제가 아는 사람이
 그런 상황이라면 정말 마음이 불편할것 같네요.
 지금 말 제대로 한거죠? 다행이네요..ㅎㅎ


Q.7월에 결혼하는 동기의 후지모토씨에게 축전을 전하는 사유미의 한마디
 천사 - 축하드립니다.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소악마 - 니가 먼저가니까, 나중에 나 할때도 잘 부탁한다.

-ㅎㅎ그치만 후지모토씨 결혼식때문에 하와이 갔더랬죠? 블로그를 보니까
 하와이에서 갔는것같던데, 역시 좋네요. 결혼준비 이야기같은걸 블로그에
 계속 알려줬어요. 웨딩드레스는 이걸로 했다던가, 이건 어떠냐는둥
 그런게 굉장히, 상당히 행복하구나 란걸 알수있어서.. 사유미는 결혼이
 굉장히 하고 싶다라기본단, 아기가 있었음 좋겠으니까 결혼이 하고싶다고할까
 만약 장래에 멋진 왕자님을 발견하면, 아기이전에.. 후지모토씨처럼..
 '결혼하고싶어!' 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지금은 그다지 결혼하고 싶단거보다
 아기때문에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하는데요. 이 사람을 위해서 결혼하고 싶다는건
 없으니까, 결혼하고 싶다는 기분은 잘 모르면서도, 굉장히 부럽네요.
 그 블로그의 러브러브한 것들은요. 투샷이 있는것도 아니지만,
 상당히 러브러브란게 넘쳐서요. 좀 저기..
 후지모토씨 정말로 소녀가 됬다고 생각했는걸요. 귀엽다고 생각하네요.




Q.오지기 무대에서 나오는 타이밍을 완전 착각해 웃음을 낸 사유미의 한마디
 천사 - 어떻해;; 챙피해;;
 소악마 - 오! 등장만으로 웃음을 만들다니, 역시나 사유미!! d-_-

-이거는 정~~말로 챙피했어요. 이거는 한번 나왔을때 잘못나왔다는걸 알았을때는
 정말 당황해서. 옆에있던 토키타레이코씨에게 안기며 "어떻해;; 어떻해;;"라고
 계속 말해서요. 레이코씨는 마이페이스니까 "괜찮아~"라고해줘서 도움이 됬는데요.

 만약 같이 당황해주고 했으면 오히려 더 초조했을텐데, 정말로 식은땀이 줄줄이여서요.
 라이브후반때 정도의 땀을 한번에 흘려서, 그 이후에 다시 등장할때의 첫대사가
 "처음뵙겠습니다!"라는 대사의 역이라ㅎㅎㅎ; '아 처음이 아니잖아..'라고 생각해가며
 '두번째이지'생각하면 정말로 폐를 치쳤다고할까, "처음뵙겠습니다!"라는 대사가
 먼저, 엉망진창이 된거잖아요? 그래서 그건 정말로 면목이 없다는거랑..
 그리곤.. 조금은 좋은 기억이네요ㅎㅎㅎ 즐거웠어요 정말 그건 그거대로ㅎㅎ
 하지만 좋지않은거니까 조심하도록 하겠습니다.
    <<DVD 특전영상으로 기대하겠습니다 ㅎㅇㅎㅇ


Q.마노에리나쨩의 포스터를 본 사유미의 한마디.
 천사 - 마노쨩! 정말 귀여워~ 사유미랑 똑닮았긔~
 소악마 - 사유미랑 구별이 되게 콧털을 그려놔야겠네!
-흐흫^^ 하지만 사유미는 마노쨩이라고 닮았다고 듣는게 기쁘니깐요.
 그릴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요, 지금 하로콘이 시작되었는데요.
 하로 리허설때 마노쨩이 춤추는걸 계석 뒷편에서 봤거든요.
 역시 닮았더라구요! 검은머리를 내리고, 앞머리를 냈을때가 정말 닮아서요.
 춤추면요, 마노쨩은 평소에는 앞머리가 반듯한게(팟층) 전부 내리고 있는데요.
 춤추면 바람에 날리면서 앞머리가 흩갈라질때의 순간이 정말로 저처럼 보여서요.
 '아, 역시 닮았구나!'생각되서 역시 굉장히 귀..귀엽구나라고 그 흩갈라지는 순간이
 귀엽구나 라고ㅎㅎㅎ 생각하네요.
    <<모무스 콘서트에 놀러오신 사유 어머님은 콘서트장에 출연진소개로 마노사진이
        잔뜩 걸려있는걸 보고 우리딸(사유) 인기많구나 흐뭇해 하셨다는 착각을 하셨다고ㄲㄲ
        랄까 사유가 어릴때 피아노만 성실하게 배웠어도 힝..ㅠ



그러면 이번주 마지막 곡입니다. 현재 발매중인 앨범 챰플① 해피매릿지
항..그...커버?! 사유미 자기글씨를 못읽겠네요. (스탭曰)아 송커버ㅎㅎ;;
자기글씨를 못읽었네요.
다시 말할게요. '챰플① 해피매릿지 송커버'에서
베리즈코노 스가야리사코쨩과 모닝구무스메의 쥰쥰과 저 미치시게사유미가
노래합니다. Only you
  <<그러니까 글씨좀 반듯하게 씁시다ㅋㅋㅋ. 사유글씨체가 원체 가독성이 좀..;;
   팬이지만 귀엽다고만 해줄게 아니라 혼낼것 혼내야 함...ㄲㄲ



M. 속비유덴(사유미,쥰쥰,리사코) - Only you


 
#엔딩.


엔딩입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아무것도 아닌말을 살짝 섹시하게 말하는것으로
굉장히 달아오르는(모에챠우) 망상 섹시 워드!
아; 이게 뭐야... 저기 너무 긴급하게 하시는데요.
오늘은 단어는 '시게노류'님으로부터 입니다.
  
 "마츄피츄~♡"
   <<♬이구아스노 타키데 스베노리타아토
     ♬마츄피츄데 토리노 우타오 키키마쇼오~

흐하하핳핳핳~ 귀여웠지요? 지금 사유미 그죠?ㅎㅎ
그치만 마츄피츄란게 뭔가요? (스탭曰) 세계유산?!
그치만 좋은느낌으로 말한듯한것같아 자기만족적인건 있는데요ㅎㅎ
그치만 이거 좋네요. 즐거웠을지도.
앞으로도 뭔가 섹시한 키워드가 있다면 보내주세요.


-7월 22일 '20's time'이 발매합니다.
 운동을 못하는데 킥복싱등에 도전하고하니 괜찮다면 봐주세요.
-하로프로젝트 2009 썸머 ~혁명원년 하로챰플~이 나카노썬플라자에서 있습니다.

이렇게해서 오늘은 이쯤에서 종료가 되겠습니다.
상대는 모닝구무스메, 미치시게사유미 였습니다
다음주도 당신의 하트에 우사쨩피스~V 오야사유밍♡

                                        ,.-───-.、-─-.、
        /::::::::::::::::::::::::::::::::::::::::::ヽ    ,-、   __
         ┌< ,ー、::::::::::::/|::::::/!^ト:;::::::::::ヽ  l /  /
      | | | |::::::: :l !::::i | | i::::::::::::',|/ ,/
      | V |:::::::::::|  |::::i   |    i;:::::::::::j (
     /`-、 `ー、┘  ̄       ̄ ̄∨ )
     ( \_) , - ' ●       ●   |‐'ノ 、 <うさちゃんピ~~~~~~~~~~~ス!
     〉\_) ノ:| *            |ーヘ     お や さ ゆ み ん ♥
     ∧__,イ::::|       ○ .     ノ
   /|    |:::::|、          //     ヽ 
 



-----------------------------------------------




언제나 즐거운 우사피의 시간~
난챳테 프로모도 슬슬 마무리되가는 이 시기에
밀덕후는 우사피나 탐닉해야겠네요! 오덕오덕


※ 불펌금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