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 summer night....

어휴...무슨 이딴 귀여운 색히가 다있냐... 헐...


♬원서머나이트~ 더샤인이즈 샤이닝브라잇
♬원서머드림 메이킹윗 팬시윔
♬댓서머나잇 나홀월ㄷ텀블다운
♬아쿳~~~햅다아아아아이잇잎낫포유~

-언제까지 부를작정?? -_-;;

짤은 서머나이트 우쭈쭈쭈♡렌쵸딩 세워두고
뜬금없이 원서머나잇이 이리 생각나 쳐부르는건
혹시 말죽거리는의 마법이 아니냐며??! ㅋㅋㅋ <<응?
 
요새 무스메 메거진 vol.25 자막 만들고 있는데요
   <<그냥 찔금찔금씩 하는거라 언제 완성될지는 모르겠음...기다리진 마세요...
암튼 렌쵸딩 겁나 찐다같고 귀여워요. 저런 벙찐표정 완전 사랑해 ㅠ∀ㅠ ♡
자막하다 참지 못하고, ctrl + E 눌러둔건데, 해서 수다로그를 통해 풀어보네요


-



#2. summer night. part2

참, 왜 이런 새벽에 새삼스러 포스팅일까 하실수도 있겠지만
일끝나고 피곤해서 일찍 잠들었는데, 추워서 깼어요ㅋㅋㅋㅋ
비때문에 기온이 많이 내려갔나봐요. 여름인데 추워서 깨다니...
암튼 그래서 제습기랑, 컴퓨터 3대를 켰어요 ㅋㅋㅋㅋㅋ 마치 라지에이터 효과랄까요
습기도 빨아주고 공기도 땃땃하게해주고 제법 괜찮은 보온효과이지요.
간단하게 보일러를 틀면 되겠지만, 가스비보단 전기세가 싸게 먹힌다는건 아시나요?
자제심없는 쇼핑욕구를 상쇄하기 위해서, 생활비절약은 필수입니다. <<그닥 절약하는것도 아닌듯

암튼 잠도 다 잔거같고해서, 컴터도 킨김에 까페보러 갔더니 네이버정기점검크리
그것도 7시까지...헐퀴.... 하지말라는거구나, ...해서 티스토리순회돌고 포스팅중~^^

참, 얼마전 해외웹에서 나름 득템한것이 있다지요.
그건 말이죠.....



-



#3. 선덕여왕 English sub.



보시다시피, 선덕여왕 영어자막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저만 신기한가요? 외국횽들도 한드를 꽤 좋아해주니 당연할수있지만
요렇게 자막을 구해서 직접보니까 뭔가 더 신기하고 리얼돋네요
개인적으로는 자막을 만드는 사람이기에 더 느끼지만, 자막만드는건 정말 생각보다 큰 노력을 요구하지요.
암튼 해외횽들도 대단하심ㅋㅋㅋㅋ 혹 일어자막도 있을까요? 왠지 찾아보면 있을것 같고ㅋㅋㅋㅋ


선덕여왕은 아역파트때 정말 불타올라서 그런지, 요즘은 좀 시들한데
아무튼 그래도 아직은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근데 아역파트가 좀 레젼드이긴 함.
전 특히 5화때 6화때를 잊을수 없네요. 무려 쉬크한 밀피유도 보면서 눈물이 뚝뚝..ㅠ <<찌질해
5화때는 엄마(궁녀 소화)가 모래구멍에 빠져서 덕만이 막 폭주하던 씬에서..
6화때는 난민촌에서 덕만이가 촌장한테 막 사정하는 장면인데
"나 엄마찾아야되, 국선을 만나야한다고옼!!!!!! 보내줘어 ㅠㅠ"
-이러면서 닭똥같은 눈물을 뚝뚝흘릴때 저도 나미다가 포로리..... ㅠ_ㅠ
그 씬은 정말 레젼드에요. 덕만이 아역은 연말시상식을 예약일거에요.

암튼 선덕여왕 영어자막으로 몇화를 다시 보는데
우와, 뭔가 더 영화같다고 할까 해외드라마같달까
퐌타지 같달까,왠지 더 퀄리티 있어보이는 착시효과가 +_+
비루한 핑계일지 모르지만 막 영어공부도 될것같고 말이죠.
해서 이번주꺼는 아직 안봤는데 영어자막 나오면 그때 같이 봐야겠어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