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간만에 챙겨본 뮤직뱅크 인데요.

상반기결산이라고 너무 알차고 재밌어서 급포스팅 해봅니다.
랄까 본격 텍스트 포스팅의 연습이랄까요..히잉
   <<이 정도 스냅샷이라면 넘어가 주실꺼야^^; 사.랑.해.요 음.원.협~ 우.윳,빛,깔, 저.작.권ㅋㅋㅋ


-


M. 왕석현,이휘재 - 사랑해요 (누나song)
-뭐야..이거...손발퇴갤....-_- skip 클릭클릭..
 덕분에 오프닝은 ㅅㅁ


M.청림, AJ, 태군
-청림 잘생겼다. 멋있다,
 AJ는 모자벗은거 첨 봤는데, 꽤 어려보이더라눈...그리고 신발에선 좀 내려와야(?) 할듯..


M. 2AM - 친구의 고백
-저번에 고별무대 본것같은데 결산이라고 나와서 신기했뜸


M. 임창정 - 오랜만이야. (상반기결산 11위)
-노래방에서 자주부르는 곡이랍니다.


M. 다비치 - 8282 (상반기결산 4위)
-다비치 노래는 다 좋음. 해리이모가 제 칭구랑 외모싱크로율 97%↑이라 괜히 더 정가는것도 있음ㅋㅋ
 '8282' 무대를 보니, 저번에 놀러와에서 유채영씨가 '8282' 본격 열혈립싱크 하는게 있었는데 진짜 ROFLㅋㅋ
 예전같으면 플래쉬클립으로 붙여넣었겠지만.. 무서워서 포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비치 최근노래중서는 '사고쳤어요'를 가장 좋아해요.


M. SHINee - 줄리엣
-이름은 눈큰 친구 민호(?)밖에 모르지만, 아, 아니군요, 어제 조명사고있엇던 온유군도
 덕분에(?)이름을 외웠어요. 암튼 온유군은 줄리엣 노래중에도 미끄러져서 좀 불쌍햇... 그래도 열심히 하더라구요
   <<요즘 빛돌이까면 사살이니깐, 닼치고 칭찬합니다ㅋㅋㅋㅋ
 아, 그 센터보는 어린이는 아카니시진+세븐 느낌있음, 성장이 기대되요.
 근데 샤이니는 왜 영어스펠을 'SHINee' 이렇게 쓰는거? 아시는 분? <<그냥 네이버에 검색을 해...


M. 카라 - 내 남자친구에게 (핑클)
-자, 이쯤부터 포스팅하게 된 이유가 등장하네요.
 아이돌 스폐셜이라 해서 선배아이돌 무대 재연한게 너무 개념들이었음
 오랜만에 카라 봐서 햄볷고요~ >~<♡
 옛날 핑클타라 그런지 전 왠지 DSP칭구들은 본능적으로 보호해주고픈 빠심이..
 그렇다고 딱히 카라에 해박하고, 영상사수하고 이런건 아니지만...
 Back영상으로 나오던 핑클이 너무 풋풋해서 ㅎㅇㅎㅇ
 참, 인트로때의 니콜양 추임새드립이 너무 재밌었음ㅋㅋㅋㅋㅋ


M. SHINee - We are the future (H.O.T)
-민호의 "10,9,8,7..." 카운트가 손오였던것 빼곤 나름괜츈.
 역시 SM계보라 안무나 보컬라인은 깔게 없고도.
 눈화팬들화 전 샤이니를 해치지 않아요 ^^;


M. 소녀시대 - Oh my love. (S.E.S)
-매번 느끼지만 소녀시대 친구들은 정말 노래를 잘하는것 같음.
 연습을 많이 해서인지, 원래 포텐셜이 높은건지 아무튼
 원곡이상으로 너무 잘 부르고, 비쥬얼 훈훈한건 따로 말한것도 없고요.
 특히 이상하게 이렇게 다른가수 곡 부를때보면 더 느끼게 되요.
 예전 원걸이랑 소시가 노래 바꿔부르는 무대해서 tell me도 너무 인상적이였고.
 참, 오마럽 클립은 넘 좋아서 영상에서 Mp3 음원추출해 바로 아이팟에 담았습니다. :)


M. 2PM - friday night (G.O.D)
-JYP에는 2PM 무대라도 있어 그나마 자존심 유지한건가요.
 원걸은 왜 해외활동한다고 왜 역주행하는지... BBQ 사진보고 깜짝놀랬음...어휴...
 그건그렇고 이 무대는 그 택연군(?!). 쭈니형 랩파트한 칭구의 능글함 짐승스럼이 너무 우꼈음ㅋㅋㅋ


M. 2NE1 - umbrella
-리한나 노래죠? 아마.. 이건 왜 초이스 된건지? 어떤 상관관계인지 모르겠...
 암튼 투에니원 친구들은 외국어 능자들의 포스같은게 느껴짐ㅋㅋ <<응?!


M. 2NE1 - Fire
-CL양 '아구바두네무 씨에루 투에니워언' 파트에 마이클잭슨 추모멘트로 어레인지한거 너무 멋졌음.
 역시 능력자 답달까요. 데뷔무대보고 이번이 2번째 무대보는건데 박봄양 라이브는 여전히 살얼음...
 유갓더뽜이야 산다라양은 여전히 귀여웠음. 26살 맞나요? 다음 싱글도 기대해봅니다. 쏘와츄덥!


M. 조성모 - 행복했었다.
-흙흙창법만 좀 자제해주면 더 좋을텐데...ㄲㄲ 외모는 역대 조성모.ver중 베스트컨디션인데 말이죠.


M. 케이윌 - 1초에 한 방울
-'눈물이 뚝뚝'이 더 인기있지 않았나요? 전 그게 훨씬 좋아했어서라..


M. 손담비 - 토요일 밤에
-이 언니도 활동접지 않았었음? 후속곡 활동중인가?? 모르겠음....
 개인적으로 우결덕에 인기거품상태가 심하지 않나 생각하는...  별로 예쁜지도 모르겠고..
 읭? 너무 대범하게 깠는건가....ㄲㄲ  취향이에요 존중해주세요....ㄷㄷㄷ


M. 카라 - Honey (상반기결산 10위)
-다함께 쳐울어 boa요ㅠㅠㅠㅠ 앜 허니 너무 죻음ㅠㅠㅠㅠ
 이 곡은 레젼드야ㅠㅠㅠ 언제쯤 발표된 곡이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전 요새도 매일매일 들어요.
 샤워할때 음악들으면서 하는데, 항상 초이스하는 곡임. 맨날 들려도 질리지않고.
 근데 영상으로 본건 손에 꼽음. 젤 첨에 본건 '놀러와-걸스어워드'편에서
 소녀시대랑 나온거 처음보고 관심갖기 시작한건데, 그때 첨 본 Honey에 바로 꽂혔지요.
 '나만의 Hoeny~ honey~♡'부분 손가락 안무 이것은 전설은 아니고 레젼드임 ㅠㅠ
 만약에 무스메가 커버한다면 베스트로 원츄하는 곡입니다. 노래보컬라인도 부담없고 말이죠^^;
 무려 'Hoeny~ honey~♡'하며 꿀 찍어먹는 사유를 상상해보세요. ....lllo<-<

 
M. 카라 - Pretty Girl.
-역시 듣기론 엄청많이 들었고, 안무도 왠지모르게 알고 본적은 있는것같지만,
 막상 무대영상으로 보는건 첨인 프리리걸 인데요.
 카라는 지켜줘야 합니다. 이제 여아이돌순위. 소시 > 카라 >2nel > 앱스 >원걸 인거 같음...
 제 카라편애멤버는 니콜, 구하라양 이에요. 카라는 니콜이 어시하고 구하라가 구하라!!!

 
M. 백지영&조성모&케이윌 - That's what friends are for.
-일일이 다 볼정도로 전 인자하지 않습니다. skip :)


M. 2PM - Again & Again (상반기결산 7위)
-어겐어겐은 참 좋긴한데, 앞에 30초 정도만 들으면 다 들은것 같음.
 뭐 JYP의 특징이죠, 미칠듯한 루프에.. 항상 후크고...
 그치만 오후반 칭구들의 아크로바틱한 안무는 정말 일품임.
 특히 intro의 퉁!퉁! 펌핑질할때는 볼때마다 우워 우워 함ㅋㅋㅋ


M. 2PM - 니가밉다.
-듣기만 했지, 보긴 첨이네요. 이거 활동했던 곡인가요?
 택연군 눈빛 갈구는게 짱이였음ㅋㅋㅋㅋ

  
#상반기 10~4위 순위소개
-바비킴 순위가 굉장히 높아서 깜놀.


M. 소년시대 - Gee (소녀시대)
-슈주,샤이니,오전반,오후반이 모여서 꾸민 무대ㅋㅋ
 말이 좋아 소년시대지... 이건뭐 게이시대...오카마시대....매의시대... <<읭??ㄲㄲ
 "마이썬쌰인~레쓰꼬~"하던 오전반 친구 이름뭐임?ㅋㅋㅋ 물 마시다 뿜엇ㅋㅋㅋ
 이 글에서 자주 등장하네요...암튼 택연이의 뻔뻔함에 또 뿜었음ㅋㅋ 짐승주제에ㅋㅋㅋㅋ
 역시 개인적으로 역대 Gee 패러디중 베스트지 않을까 싶네요ㅋㅋㅋㅋ


M. 소녀시대 - 소원을 말해봐
-인트로에서 태연양 파트의 '소원을 말해봐..(말해봐!!!!!!!!!!!!!!!!!!!!)' -에서 손나 깜놀ㅋㅋㅋㅋ
 하로덕은 덕후도 아님, 소덕횽들이 짱먹어. 너무 우렁스기해서 심지어 우월해보였음
 뭐 이 무대는 저따우가 씨부릘꺼리가 없음. 컴백과 동시에 각종 포털게시판과
 영상링크사이트를 전부 마비시킬 정도로 찬양글&캡쳐&움짤&영상이 쏟아졌으니 ㄷㄷㄷ
 2주안에 공중파 1위할것 같습니다. 뭐 음원사이트야 컴백하며 1위였겠지만...
 어느덧 소녀시대는 여아이돌계 언터쳐블로 넘어가는 느낌이네요.
 그런와중인데 '공영소'가 조기종영된건 좀 의외... 뭐 어짜피' 힘내리 힘'으로 바로 이어가고 있지만.
 결론은 요새 서현&유리 좋아요... 전 이렇게 소덕후가 되가는 건가요?


M. 백지영 - 총 맞은 것처럼 (상반기결산 9위)
-이게 올해 곡인가요? 암튼 노래는 정말 좋음.


M. 슈퍼주니어 - 너라고 (상반기결산 12위)
-무대영상 보는거 처음보는데 12위라니..고자라니..


M. 슈퍼주니어 - Sorry, sorry (상반기결산 2위)
-베운스~ 베운스~ 띠비데비오오~ 띠비데비오오~ 너무 좋음.
 이번 무대는 시원군의 "나느흔↗ 마치 나는마치"는 영상으로 꼭 보세요ㅋㅋㅋㅋㅋ
 참 어제 온유군을 조명탑에서 구하고 슈퍼시원군이 되버렸다지요.
 음, 쏘리쏘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규현군의 '난 너만! 사랑~~ .... ~헤이(헤이)~~'이 부분임
    <<가사도 받아적으면 혼내준대서 흑흑 다 쓰기 겁날뿐이고.. 


#1위 발표.
-상반기결산 1위는 아시다시피 소녀시대의 Gee 였지요.
 역시 언터쳐블인듯..  올해 강력한 연말대상후보네요.
 근데 왜 SS501은 안나왔나요? 활동접은 칭구들 많이 나왔는데
 그리고 에프터스쿨이 순위권이 아니라 아쉽.. Diva 너무 좋은데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