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간만에 귀찮니즘을 무릎쓰고
미루고 있던 깨진영상들을 복구해 봤습니다 :)



::::::: 복구리스트 ('└ OPV 편집영상' 카테고리에서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OPV] 카메이에리 - 에리의 일기 (하로모니@ 오프샷)
[OPV] 데카레인져 - 모닝구무스메.ver
[OPV] 니이가키리사 - run away (モーニング娘。 - ジョニイへの伝言)
[OPV] 미치시게사유미 - little confession (中島美嘉 - ORION)
[OPV] 미니드라마 : 아름다운 모닝구무스메에게 (일드 : 아름다운그대에게 패러디)
[OPV] 미치시게사유미 - 道重 かしまし物語 ultimate mix
[OPV] 합성 : 히어로즈(Heroes) 패러디영상 - 능력자 에리
[OPV] 미니드라마 : 09년 1분기신작 라스트프렌즈 시즌2 - 주연:모닝구무스메
[OPV] 편집영상 : 우결시리즈 #3 - 숨박꼭질후 레이나의 속마음 인터뷰
[OPV] 편집영상 : 우결시리즈 #2 - 숨박꼭질후 에리의 속마음 인터뷰
[OPV] 편집영상 : 우결시리즈 #1 - OPV 엘렌 우리결혼했어요 (알렉스-화분)




업로드한곳은 역시 글로벌하고도 일인자인 역시 유튜브가 짱 아니겠음? d('~^ )
망해버린 앰엔케스트.....그리고 공사한다며 문닫고 소식없는 망할 스멜~이 퐁퐁나는 프리에그 따우....ㅅㅁ
프리에그는 다시 오픈해도 제 영상 제가 삭제해버릴꺼임! 날 능욕하다뉘-_-...백만년 이를지어다....

참 그리고 유튜브에서는 댓글이나 즐찾이 추가되면 메일이 날라오는데요.
Youtube 횽들은 댓글이 전반적으로 참 따뜻하심 ㅋㅋㅋㅋㅋㅋㅋ
별평점들도 후하시고~ 홀로로로로로롤~~  (●´∀`●)
이쪽에선 어쩜 쉰떡밥인데 그르케 칭찬들 해주셔서 밀덕후는 매우 흐뭇뿌듯하고도
~해서 흥겨운맘에 깨진 영상들 유튜브로 복구한 이유도 사실 큼ㅋ (칭찬은 밀피유도 춤추게 한다며)



-



그나저나 요즘 돌아가는거 보면 망해버린 회사들때문에
영상복구 노가다했다고 투덜거릴일이 아닐지도 모르겠네요.
바로 요새 말많고도 어어상실 퇴갤하는 충격과 공포의...저작권법 때문이지요.



사실 네이뇬에서 요기로 이사온것은 티스토리의 편리함과 네이뇬의 불편함도 있었지만
네이뇬의 저작권 대응태새때문이기도 했죠. 아무래도 지금까진 상대적으로 티스토리쪽이 좀 너그러웠으니깐요.
근데 최근 돌아가는보면 그렇지도 않은것 같고, 또 앞으로는 더 빡빡해질것같은 더러운 예감이......

이미 저 개인적으로도 얼마전 티스토리에 포스팅했던 "[OPV] 사렌 미니드라마 : 쥰쥰의 유혹 (용서못해)"의
다음팟쪽 영상이 저작권 제제로 블럭당했습니다... 경고메일도 받았구요... <<히잉... 나 지금 떨구있니....

그렇다고 블로그를 완전 접기에는 이미 너무 익숙해져서 섭섭하고..
해서 유튜브처럼 가입정보없고 터치않하는 외국쪽 블로그로의 망명을 준비해야할까 봅니다...
뭐 페이스북이나... 유튜브내 블로그 서비스가.... 괜찮을려나요..??
그런 쪽으로 망명하고, 최근에 업데이트된 네이버 이웃관리 시스템이나 RSS를 활용해
이웃님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블로깅하는게 신상에 이로울것같은....
-라고 최근 일련의 사태들에 저는 이런 짱구를 돌려보고 있답니다.

근데 또 개인적인 걱정은 자막 만드는것까지도 저작권법에 저촉되는 걸까나요..ㄷㄷㄷ
&이사가기전 전에 자료도 싹 지우고 가야할까요..ㄷㄷㄷ <<나의 수고와 시간을 돌려줘!!!
에휴..... 암튼 복잡에서 요즘 포스팅하기가 주저되네요... <<비단 귀차니즘 때문만이 아니였다눈

일단 7월 저작권법 본격 발효되고 판돌아가는것 좀 지켜보자구요.
&이웃님들의 현명한 대응책 있으시면 공유 부탁 드리겠습니다~




p.s. 치고 빠지는것은 신속해야할것이야. (설원공 曰)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