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원문 : http://www.oricon.co.jp/rank/js/d/1/ )


마노에리나 메이져 2nd싱글
5/20일 오리콘차트 데일리 랭킹
초등장 2위로 진격개시라능!!
어이구 기특하고~~~~~ (´∀`  )

하로계의 날고긴다는 낫치,아야 선배들의 총판을
하루판매량만으로 사뿐히 넘겨주시니, 신통방통하고도~
역시 우리 하로계의 꿈나무, 하로푸쉬의 중심에 그녀 

하로 창작동요제계의 다이시댄스 마노 어린이라눈~~♡

지난주는 선배언니야들 모닝구무스메가 위클리차트 1위를 해주고
이번주에는 이렇게 여동생뻘 멤버 마노쨩이 
좋은 뉴스를 연속으로 이어가주니 참으로 흐뭇스기 ㅠ∀ㅠ♡ 

개인적으로 이번 노래도 너무 좋아라 한답니다~
마노쨩 항례의 피아노반주에다 이번엔 쿵짝쿵짝한 리듬을 얻고
특유의 치유계 발성법과 쵸큼은 몽환적인 미디엄템포 댄스곡이랄까요!

거기에 역시 이번 포인트라하면, 마노짱 싱글로썬 최초의 학예회표(?) 댄스겠지요~~!!!
역시 하로 창작동요제계의 다이시댄스....222  -줄여서 다이시 마노?!ㅋㅋㅋ


-


참, 당일날(5/20) 마노쨩 블로그 보셨나요?

이벤트 도중 오리콘 데일리 2위 소식을 듣고
너무나 기뻐서 자신도 모르게, 그만 눈물을 흘려버렸다며
팬들과 스텦들에게 감사하다고 아주 장문의 포스팅을 했더라군요


승리의 V자와 2위의 숫자2의 함께 담고있는 인증샷이라고며 소개를ㅋㅋ
(원문 :  http://blog.oricon.co.jp/manoerina/archive/398/0 )

그나저나 마노짱 눈망울이 그렁그렁해보이는건
이미 어느덧 주체할수없이 자라난 빠심일까요?


-


마노짱 이야기 조금 더 할게요
얼마전 하로라디오 구할곳이 궁해져졌다고 투덜거리던 밀피유는,
비루한 검색실력으로 인터넷을 싹싹긁어 하로라디오 들을곳을 다 찾아냈답니다.
                                                                               <<독해....
그중에는 마노짱의 개인 라디오인 'MANO-DELI'도 포함되있습니다.
4월달에 처음 시작한다고 나름 깨방정을 떨며 좋아했는데 이제서야 듣게되다니 ㅠㅠ
                                        <<랄까 이미 가장 최근 에피소드인 090517 #007 까지 청취완료라능ㄳ

방송을 들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스텦들이 아직 마노쨩을 솔로DJ로 세우는건 불안했던겐지
'DELI'라 하는 라디오내 가상의 캐릭터와 대화를 주고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라디오인데요. 그래서 'MANO-DELI' 인듯 하네요.
                                  <<더블 DJ갈거면 슈퍼인기DJ 사유랑 묶었어야지 스텦들 바보...

그럼 잠시 같이 들어보실래요?

밀피유는 '블랙마노의 발견'이라고 부르고 싶은 에피소드랍니다.


※재생과 정지는 수동이지 말입니다.

DELI : ~~~제대로 좀 해라..
마노 : 왜그러세요~ 그런말 하지 말아주세요
DELI : 뭐야 그게~ 저번에 말했지만 (당신)좀 바보다. 그런점
마노 : 아-뇨 -3-
DELI : ㅎㅎㅎ; 아; 그래?...
마노 : 네!! ^____^
DELI : 아; 그래



- 이뭐 너무 짧지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
아-뇨
-3-^' 이 부분이요!!
정색같기도하고 뾰루퉁한것같기도 한 느낌이랄까
우사피며 다른 방송에서등 항상 고분고분하기만한 순딩이 마노어린이의
나름레어 소심한 반항씬였다고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외에는 거의 맨날 델리한테 지적받으면
'왜그러세요 ㅠㅠ' 징징 이런캐릭터임 ㅋㅋㅋㅋ
암튼, 멋대로 블랙마노라 붙여버렸지만, 이 아이 역시 귀여워요 (●´∀`●)



참고로 마노쨩의 닮은동물 캐릭터는 코알라^_^

잘 그리지 않았나요? 점만찍음 사유로 변신도 가능하다능 ㅋㅋㅋㅋㅋ
                                               <<왜 너는 나를 만나서~♬ 왜 너는 나를 아프게만해~♬ 응?! 이건아니고..ㄲㄲ
-랄까 그럼, 토끼와 코알라이군요ㅋㅋㅋ (+여기 하로 동물농장 추가요~~)
이쯤에서 토끼코알라 소환해봅니다~~



토끼와 코알라 = 언니사유♡이모토 마노 인증샷


여드름위치까지 닮았다고 깨방정떨던 그 자매님들 맞구요ㅋㅋㅋㅋㅋ
어쩜 키 차이도 딱 적절한 이모토이고도♡(ノ∀<*) <<프로필 스펙으로는 5cm차이!
아참, '키차이' 얘기하면 연관검색어로 떠오르는 우리 아담스기 렌쵸딩~
어린이의 남동생자리는 타인접근불가 지정석이니 걱정말라눈~~

-랄까 토끼네 삼남매는 언능 삼남매 인증샷을 뱉어내라!!!!
(※토끼네 삼남매 정리 - 장녀 사유, 차녀 마노, 막내아들 레이나ㅋㅋㅋㅋ)

쵸큼 억지로 엮은감이 없진않지만^^;; 암튼 레이나에게 선택권따우 업쯤~
그르니깐 반항하기두 업쯤~ 혼내줄거에염~ 우쭈쭈쭈~~~ (。・∀・。)ノ
               <<어쩔수없어~~ 그게 세상의 이치니까~ 영원히-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