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중고생들 중간고사가 끝나고 이제야 한숨 돌리네요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전 학원선생님이랍니다^^;

가르친 학생의 성적이 많이 올랐다며
학부모님의 감사인사를 받을때만큼 기분좋은건 없지요
 <<마음은 됐고.. 물질로도 좀 표현해주시면 안될지... 나는야 부정부패 교육인!! 아자!!

아무믄 요새보면 블로그가 전성기시절에 비해
포스팅이 한참이나 뜸한건, 위의 이런 이유때문...
-인건 별로 아니고요ㅋㅋ
사실 더 바쁠때도 팬질은 소홀하지 않았던 저이기에, 그건 비겁한 변명일뿐

먼저 구하한 변명 하나는
요새 하로방송이 너무 없는듯
그리고 자료구하기가 힘듬(?!) 
<<이 주제 자세히 떠들어보죠 

DVD쪽은 무스메매거진 vol.22 보물찾기 이후로 안본것같고
방송은 요로센끝나고는 사유 나온것밖에 본게 없는것 같네요
아참, 미녀방담(?)은 어떻게 된건가요? 레귤러 아닌가요?
오랜만에 ㅇㄳ 눈팅하는데 관련 게시물을 전혀 찾아볼수없네요 '_';;

그리고 말나온김에
요새 외케 팬클럽까페들에서 까페며 자료관리에 소홀한건지.....
ㅇㄳ야 원래 행사있을때만 관리하는척하고 생색만 내는곳이니 기대치도 없고효..
자료는 항상 하로프로팬클럽 통칭 샤리박스에서 얻곤 했는데
주로 활동하시던 업로더님이 빠지신것같은데, 요새보면 클박이 참 예전같지 않네요
듣기로는 업로더 신청을 해도 안받아준다는것 같고...뭐 어쩌라는거야...

DVD립 영상은 고사하고, 웹로더등에서 쉽게 찾아볼수있는
TV영상이나 라디오자료등도 거의 안올라거나 매우 늦게야 올라오고
   <<최근 제가 자막 찍었던 사유영상들도 영상이 올라오지 않아서,
      저한테 립,쪽지등으로 영상좀 구해달라고 몇몇분들이 그러셨는데요.... 
      -라지만 전 샤리업로더 권한이 없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파이브스타는 3월달 이후로 끊긴지 오래됬고
사유타의 정석. 우사피는 몇주분이 몰아서 뒤늦게 올라오고
도대채 팬질을 돕겠다는건지 말리겠다는건지...
관리를 안할거면, 뜻이 있는 팬들에서 인수인계를 해야할것 아닌지.,..
참......... 덕분에 있는팬도 떨어지겠어요...

+로더얘기가 나와서 하는말인데
요새 로더들도 왜케 많이 막힌건지요? 아님 저만 개인적으로 차단당한건지...
 <<하루이틀 사용해온것도 아니고, 차단먹을짓 한적도 없어서 후자의 가능성은 거의 없다보지만..
사유타의 옹달샘같은 성지 사유로다 (밀퓨曰 토끼웹)는 건재하지만
    <<저 정말 토끼웹 운영자님께 돈드리고 싶음. 너무 감사하고도~
굉장히 즐겨찾던 콘챵(?)로다가 몇주째 막혀있음
라디오자료라던가 사토다나 야구치등 다양한 엘더멤버들의 TV활동영상자료며 항상거기에 의존했는데 ㅠㅠ
덕분에 라됴며 하로멤버 TV영상체크가 끊긴 가장 큰 원인이 되버렸네요..
저 개인적으론 어짜피 DVD영상정도밖에 클박에 의존도가 거의 없던터라...
클박 자료가 늦는건 제 입장에서의 영향력이 적지만, 아무튼 콘챵로더 멈춘건 너무 아쉽고도 안타까움...
바이러니& 악성코드의 위협으로 지워버렸던 위니&토렌트를 재설치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다시 돌아와서..
그런 이유로 우사피,영탄 외에는 라디오 들은지 꽤 오래됬네요.
많이 그립달까 궁금하네요. 낫치,아야,렌으로 이어지는 파이브스타 3콤보 너무 좋아했는데 말이죠
아참, 낫치가 가키카메로 바뀐거는 알고있고, 들을수있는 곳도 몇곳 알아요.
근데 왠지 안듣게되는...ㄲㄲ
큐티파라다이스는 끝났고..(후속이 있었던가요?) 아참 그리고 우리 마이마이미!! 마이미!!!!!!!!!!!!!!! ㅠㅠ

그런고로 요새 하로쪽 정보도가 굉장히 약해져있는 상태...
더구나 2009년은 직장일로 지방에 내려와 있는데요
이번 4월에 두번의 하로멤버들의 내한소스가 있었잖아요..
까페접속이 뜸해지다보니 이것도 뒤늦게 알아 갈수도 없었지만,
아마 미리 알았어도 가지않았을거 같네요. 이런게 바로 지방팬x직딩의 고뇌 흙흙
까페에서 글로만 읽던 지방팬의 설움이 이런것이라는것을 요새 너무 절감하네요
가까운면 당장이라도 튀어갈것을 말이지요... 그래서 억울해서 까페도 잘 안들어가게 된 이유도 있음
어짜피 못갈거 아예 귀를 막자는 무식한 방법....<<근데 사유올까봐 겁나 그럴수도 없음 ㄲㄲ 
무려 갘님, 렌쵸딩이 온대도 좀처럼 엉덩이가 떨어지지 않으니..참...
근데 사유가 오면 어떻게해서도 갈것같으니~ 역시 전 쇼가나이 사유타이고도 ㅋㅋㅋ
  <<근데 써놓고보니 마이미&사키때는 다녀왔었음 ㅋㅋㅋㅋㅋ
     갘님께 면목이 없고도요 굽신굽신.. 어린이는뭐... 저한테 할말없으니까~ 흥!



참, 근데 이번에 갘렌닼링 무스메내한, 마이미&에리카 내한때
팬클럽 관련해서 이벤트라던가 무슨 오프행사는 있었나요?

지인들 블로그를 살짝 눈팅했는데 에버랜드(?) 소스를 본것 같기고 하고...
근데 ㅇㄳ에서 게시물 제목위주로 대략 쭉 훑어보는데 딱힌 그런건 없던것 같기도 하고
관련공지도 찾아볼수없고....이쯤에서 다시 따지지만.. 참 ㅇㄳ는 정체가 뭔지....
그렇게 관리 내팽겨칠거면 뜻있는 분께 인수인계좀...222222

아무튼 이런 이유들로 해서
평소에 하로팬질하면서 보내던 시간을 요새는
일본버라이어티나 한국버라어이티 같을걸 보는걸로 많이 대체되었네요.
   <<뭐 제가 학생도 아니고, 공부하고 그럴 필요는 없잖슴?ㅋㅋㅋㅋ
일본영상은 예전부터 많이 봐왔지만, 
한국프로들은 꽤 몇년간 무한도전 위주의 주말예능프로밖에
본적없어서 관심있는 한국아이돌이라던가 연예인도 없었는데
보다보니까 관심가는 연예인도 생기고, 즐겨보는 프로도 많아지게 되더라구요
역시 습관이란게 참 무서운거더군~~♬ 이러고..ㅋㅋㅋ

쓰고싶은 말은 산더미같이 더 많이 있지만
여기까지 읽으실지들 스크롤쭉~~이실지도 장담할수 없는데
이만 마무리할게요~ ^^;

괜찮으시다면 후편에서 이어서좀 떠들게요ㄲㄲ



p.s.
이런 게으른 변덕쟁이 투덜쟁이 밀피유지만
사유를 버리지는 않습니다효!!
우사피는 신앙! 사유는 진리!!
우사피정리 포스트도 다시 재게될거에요~  언젠가는요........................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