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요새 이래저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韓꽃남
전 5화인가보다 도저히 오글거려 엎었는데..
현재 드라마가 종영된건지 어쩐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전 스킨을 드라마패러디라눈
뭔가 시즌타는 스킨을 걸어둬서 그런지
왠지 슬슬 바꾸어야하지하는 의무감이 생기더라눈


-

사실 베르바라 테마는  블로그스킨용이 아니었답니다
원래는 '베르바라'로 OPV나 만들어 볼까나~해서
만화스틸컷이랑 멤버사진이랑 합성하고 그랬는데요
이뭐 한장작업하니 너무 귀찬스기ㅋㅋㅋㅋㅋ 
그런고로 사실 한동안 내팽겨진채 매장될뻔하다가
문득 생각나서 블로그스킨으로 용도변경 ㄱㄱㅅ~



-


근데 딸랑 한장 합성한거지만, 
블로그스킨용으로 어떤 보정으로 마무리 할까
또 고민은 나름 심오했더라눈ㅋㅋㅋㅋㅋ



※ Featuring. 고민의 흔적 4분할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