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Inter FM FIVE STARS 모닝구무스메 다나카레이나 090114 #068 정리

#오프닝

2월18일에 발매하는 나이챠우카모의 PV촬영을 했는데요,
저희들도 아직 완성된걸 보진,못했는데요
아마 ' 지켜주고 싶어~ ' 이렇게 생각하실거에요. 왜냐면요~
우는연기에 도전했기 때문이죠
근데 비밀얘기를 알려드리자면, 눈물의 정체는 안약이랍니다

그치만 안약도 큰일였다니깐요, 왜냐면 콘택트 끼는 멤버들도 있으니깐
자꾸 (눈동자가) 마르니깐...~ 레이나도 콘택트를 끼는건 아니지만 열심히 뷰러로 올린
속눈썹이 망가지니깐 큰일이었어요

그리고 이미지씬으로 소나기를 맞는씬도 찍었는데요
아마 처음일거에요. 레이나가 피브이에서 울은건요
다른멤버들의 촬영하는걸 보고, '아 가여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댄스도 의상도 좋아요. 의상은 레이나생각에 여자판 DAIGO 느낌이에요 <<윗슈
그리고 라이브보러오신분 아시겠지만, 그 의상은 굉장히 무거운편이에요
아기를 안고있는것만큼, 아마 절대로 5kg는 될거에요. 과장이 아니에요

PV의 완성 기대해주세요~


@노래 / 모닝구무스메 - 나이챠우카모


#사연소개

Q.레이나짱은 새해되서 무슨일을 했나요?
-저 태어나서 처음으로 새해참배를 다녀왔어요. 생각만해도 신나네~
 왜냐하면 운수뽑기에서 '대길'이 나왔거든요. 앗싸~ 이러고요
-그리고 저 포장마차 음식 너무좋아하거든요, 완젼 많이 먹었어요
 먼저 베이비카스테라,닭꼬치의 가슴살,연골꼬치, 돼지고기 혀꼬치
 그중에서도 좋았던거 감자버터인데요. 5~6개쯤 들어있고 버터,감자,김치,
 명태젓마요네즈가 들어있구 너무 맛있어요
-대길이 나왔구 올해는 절대 잘될거라 믿고 열심히 할게요


Q.이탈리아팬. 지금 모무스이 해외팬이 많이있네요. 미국에도 유럽에도..~
  유럽에서 콘서트하고 싶지않나요?

-레이나 유럽에 가고싶어요. 이 얘긴 멤버들한테 꽤 바보취급당하지만
 꽤나 예전부터 하는 이야긴데요. 왠지 음감이 멋있잖아요
 '모닝구무스메 유럽다녀왔습니다. 콘서트등으로'이러면서 뉴스나오면 멋있잖아요
    <<우리 어린이는 멋부리고 자랑하고 싶어서 활동하는구나~ ㅇㄺ
 그리고 쇼핑도 하고싶고요, 그리고 호텔도 기대되요
 전에도 얘기했다고 생각하는데, 호텔을 좋아하거든요
 분명 예쁘고 멋진 호텔일거에요
    <<호텔좋아한대서 그런 야한의미가 아니라고 열심히 부정하던 어린이가 생각나네요 ㅋ∀ㅋ
        누가뭐래니? 혼자 설레이고 ㅋ∀ㅋ

 
Q.아로하로3 봤어요. 케이크를 만들었던데, 만약 멤버들에게 케이크를 만들어준다면?
-먼저 아이짱은 녹차를 좋아하니깐 녹차케이크
 에리, 에리는 케이크랑은 어울릴지않을지 모르지만, 매실케이크
 코하루화이트초쿄랑 쿠키를 좋아하니깐 그건 잔뜩써서
 아이카는 타르트를 좋아하니깐, 딸기타르트 

사유는, 사유는 말이죠 레이나랑 꽤 취향이 맞거든요
 언제나말이죠, 누군가의 멤버의 생일때라던가에, '해피버스데이~'이러면서
 매니저에게서 멤버에게, 본인에게 주는데요. 모두 같이 모이거든요
 그때 사유랑 항상 하는 이야기가
'이 토핑된것들은 필요없으니까 생크림이랑
 스펀지케이크 만으로 좋지?'
하는 대화를 매번 절대로 해요
 그러니깐, 사유는 말이죠. 생크림이랑 스폰지케이크만 있는 케이크.
 과일이라던거 전혀 없음~ 외관은 썰렁해보일지 모르겠지만 절대로 기뻐할거고 생각해
 그건 자신있네요
 
    <<손나 너혼자 얘기한거 너혼자 자신있다고 하니깐 설득력은 없다만
         누나 생각을 그렇게 해준다니, 나는 레이나편~ -랄까 우리색히 우쭈쭈쭈~ >3<
 
그리고 가키상은 딱 생각나는게 몽블랑이니깐, 몽블랑
 링링은....치즈케이크!! 그냥적당히 ㅋㅋㅋ <<하튼 어린이는 링링이 지 밥이지ㄲㄲㄲ
 그리고 쥰쥰은 생각나는게 바나나 , 근데 있지요, 사유에 의하면요
 쥰쥰은 말로만 바나나를 좋아한다고, 별로 안먹는다고 하는- 말뿐이라는 의혹이 떠오르고있거든요
 그래서 저번에 쥰쥰한테 말뿐만이라고 쪼고, '아침에 먹고있어요'이래서
 '레이나들 앞에서 제대로 먹어봐~-_- ' 이러고 살짝 시비걸고 했는데요

 만약 쥰쥰을 만날기회가 있으시다면, 바나나 먹고있지않은지 시비걸어주세요~


Q.올해는 레이나가 20살이 되니 해가되니깐, 멋진해가 되길 바라고있어요
-감사합니다. 레이나 개인적으로는요.
 모닝구무스메가 밝고 귀엽다고 불리울만한 노래를 하고싶단건데요
 왜 그러냐면요. 꽤 전이지만 촬영으로 디즈니랜드 노래를 부른는 촬영을 했는데요
 그걸 오랜만에 봤거든요. 근데 보니까 모습이 진심으로 나온 미소라고 할까
 정말로 즐거워보였어요
. 모닝구무스메가
 그래서 레이나는 그 모습을 보고, 모닝구무스메는 정말 좋구나 생각했거든요
 최근에 주로 멋지거나, 슬픈쪽 노래만 하고 있잖아요
 아, 그래서 디즈니쪽 곡들을 커버하는 계획은 없을려나..하고 생각도해보고ㅋㅋ
-2009년은 밝고 귀여운 모닝구무스메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계획입니다

  ※참고로 이 영상입니다


                                                             어린이숑키 확실히 신나긴 한듯 ㅋ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이 영상이 워낙에 손발이 오그라드는 영상이라는거 ㄲㄲㄲ 위에좀 보시라며 ㄲㄲㄲㄲ
                           커버따우 할 생각도 말라며- 차라리 엔카를 하면 그쪽을 응원 해줄께

                                                              ※영상링크 - http://video.naver.com/2008070305030413575

@노래 / 미스터칠드런 - 소라(하늘)

@노래 / 마츠우라아야 - 오모이 아후레테


#마이파이브스타즈

레이나 최근말이죠, 회전초밥에 빠져서요. -랄까 2번밖에 가진 않았지만요
너무 맛있어어요. 참고로 어제도 다녀왔는데요
생선초밥집엔 없을법한것도 잔뜩 있고요 파르페같은것도 돌고있고, 정말 맛있고, 즐거워서요

레이나가 추천하는 디저트는요 대학(?)감자인데요. 닭튀김 같은것도 있고 그랬다니깐요
정말 즐거워서요 ㅎ 그리고 다 먹고난뒤 돌고있는 음식들만 봐도 행복해~랄까나♡

  <<아 이부분 너무 귀여워서 짤라넣었습니다. 재생클릭하시고 들으세요
    아 목소리이며, 톤이며 정말ㅋㅋㅋㅋ 닭튀김(*가라아게)부분 들으셨나요?
    우쭈쭈쭈~~ 죠아져쯔세연? 완젼 어린이니깐요 정말 ㅋㅋㅋㅋ 아우 귀여워 정말 ㅠㅠㅠ
옛날 후쿠오카살때도 엄마랑 회전초밥집에 가곤 했는데요
거긴 자리마다 주문모니터가 있어서, 모니터로 주문하고 하던댄데요
그때가 초등학교 저학년때쯤이라 그런게 너무 재밌어서, 많이 먹고싶었는데요
엄마가 회전초밥이 도느것보고 멀미할것 같다고 돌아가자고해서 돌아갔는데요

그래서 그이후 회전초밥집에는 가지않게되고, 도쿄에 올라오게되면서
회전초밥집 안다닐거라 생각했다도. 왜냐면 도쿄는 별로 회전초밥이란 이미지가 없으니껭~
그치만 그 식당을 발견해서요, 1주일에 한번쯤 갈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도' , '~껭' '~냥' 이런건 오타가 아니구, 일부러 레이나식 사투리로 받아적은거에요

레이나가 그중에서 좋았던, 스시종류는 게샐러드, 그리고 지느러미초밥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챠슈(*절인 돼지고기같은)에서 파가 잔뜩있던것도, 일단 먹지않아본게 많이 있자냥
그러니깐 일단 전부 다 먹어보고 , 다시 생각해볼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의 별다섯개는 회전초밥에 별다섯개★★★★★
 

@노래 /  모닝구무스메 - 사랑의다이얼6700


#엔딩

-원더풀하츠 혁명원년이 있습니다. 꼭 놀러오세요
-그리고 하로프로 어워드 엘더클럽 졸업콘이 있습니다
 시간 있으신분들은 여기에도 꼭 놀러와주세요

레이나랑은 다시 다음주에 만나자구요~
그러면, 오츠카레이나~
 


--------------------------------------
 


제가 레이나를 왜 이뻐하나 지금 문득 생각해봤는데요
물론 기본적으로 본체타이기도 하고, 사유랑 리사를 중심으로해서
사유나 갘님이 이뻐하는 애들은 모두 팬심으로 다 안고가고 있는것도 있지만요
역시 라디오의 영향도 꽤 큰거 같다고, 지금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우사피도 그렇지만, 파이브스타는 특히 포스트정리한걸로만 치면 이제 2번째지만요
들어온걸로하면, 당연히 첫방송때부터 지금까지 전부 빠짐없이 듣고 있었거든요
개인적으론, 라디오는 영상과는 달리 다른일하면서도 들을수있어서 라디오를 좋아하거든요
운전할때라던가 집청소할때가 처럼, 두뇌회전없는 육체활동할때
아이팟에 담아논 하로라디오등을 듣는게 완젼 딱이라며, 그리고 듣는 비타민이라며

참고로, 현재 제가 듣고있는 하로라디오를 열거해보자면
'파이브스타즈(月)'-낫치, '파이브스타즈(火)'-아야, '파이브스타즈(水)'-레이나
'우사짱피스'-사유미, '영탄'-사유미,아이짱, '큐티파라다이스'-큐트,  'My Me마이미'-마이미
'갓텐갓타스'-음악갓타스, '기립경례착석'-베리즈코보,
~이렇게는 매주 레귤러 라디오라서
거의 다 듣고있습니다. 거기에 활동시기에는 게스트로 나가는 라디오방송이 추가되는 셈이고요
      <<저좀 많이 한가한듯 ㄲㄲㄲㄲㄲ

TV에선 자주 볼수없지만, 이렇게 매주 라디오로 만나는 멤버들에게 정이 쌓이는거 같애요
여기에 어울리는 말이라긴 뭐하지만, 'out of sight, out of mind'라고
보는건 아니라도, 자주 목소리듣고 그러다보니 되게 친숙하고 그렇게 있씀
우리사유만 봐도 '우사짱피스'가 지난주가 벌써 119회였으니 2년이 훌쩍넘었고요,
'영탄'도 사유나오면서부터 들었지만, 그것만해도 1년반이 넘었고요,
레이나의 '파이브스타즈'도 벌써 69회니깐 역시 1년이 넘었네요.
<<한편 이젠 추억이 되버린 종영된 '가키카메' 흙흙ㅠㅠ

특히 레이나는 말하는게 친구들이랑 대화하는 그런 말투랄까요?
그리고 렌쵸딩 목소리며 대화체가 워낙에 쵸딩스럽고
사투리도 귀엽고, 좋은의미로 찌질한 매력이 있잖아요
                              <<저만 그렇게 보는진 몰라도^^;;
전에도 이야기했지만 대체로 라디오의 대화주제가 정말되게 춈 찌질하거든요ㅋ
'어제 TV 뭐봤다, 뭐먹었는데 맛있더라, 드라마 뭐 겁나잼있다,
 멤버중에 누구랑 놀러갔는데 얘좀 뭐 찌질하고 웃기더라,
 엑그자일 토호신기 오빠들 하악하악~'
대체로 이런패턴임ㅋㅋㅋ
얼마전 방송에선 지금 제일 가고싶은 콘서트가 엑그자일, 토호신기, GND순이라고 ㅋㅋㅋㅋ
-그러니깐 대체로 친구끼리 얘기하는 그런 쓸데없는 잡담같은 느낌인데,그게 좋음^^ 

아무튼 그렇게 정들고 나혼자 일방적으로 막 친해져서 그런지 몰라도,
요새 렌어린이 라디오 들으면 외케 귀여운지 말이죠 정말~
막 용돈주고싶고~~ 우리어린이 우쭈쭈쭈~~~ >3< 궁디 토닥토닥~♡♡ <<키모....-_-;

그러니깐 렌타들은 파이브스타즈 정도는 꼭 들으시라눈!
안듣고있다는건 이해할수없다며-, 들으심 귀여운 어린이의 매력에 쏙 빠지실거라며-

그런고로 당욘히 사유타들은 우사짱피스는 전공필수, 영탄은 전공선택입니다
전공필수조차 이수하지않는 헐랭이사유타들과는 말 섞지 않겠다며 ㅡ,.ㅡ
어디그런 나일롱핫바지같은 사유타가 있냐며!! 우끼!!
나일롱대학생은 용납해도 나일롱사유타 따우 한큐에 학고3회로 재적이라며ㄲㄲㄲ
                                       <<누가 뭘 재적 시킨다는건데???? 햐??

앜ㅋㅋㅋ  잡답 짱길고도ㅋㅋㅋㅋㅋ
.....그러면 오츠카레이나~ 바이냥~
 


※불펌은 껒혀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