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프닝
빛나는 별을 목표로 하는 5인이, 날마다 다섯가지별과 관련된
토크와 음악을 보내드리는 파이브스타즈,
수요일 담당, 모닝구무스메의 다나카레이나 입니다.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009년 첫방송인데요. 갑작스럽지만 고민이 있는데요
집이 너무 추우니깐, 집에선 계속 고타츠속에 있어요
고타츠는 너무 따뜻해서 매번 목욕후 들어가 자버리곤해요
고타츠에서 자면 몸에 좋지않잖아요. 건조하니까 목이나 피부에도 않좋고-
근데 침대에세 자는것보다 잠이 잘오잖아요
덕분에 전기세도 장난아니에요.
레이나가 조금만 조심하면 될걸
안그래야 되는데 하는데, 어느새 또 잠들어버리곤 해요
TV도 장난아니에요. 레이나 tv를 좋아하니깐, 녹화를 하는
DVD레코더도 계속 돌아가고있으니깐 장난아니라서,
슬슬 에코해야되는데요
고타츠를 없앨까도 하지만, 고타츠없이 살수없으니깐 안되겠고

집에 돌아와서는 방에있는 시간은 많지않아요
혼사서 쓸쓸하니깐, 레이나는 나이먹고 혼자되는건 싫어요

최근에 침대를 사서요. 더블베드라 굉징히 넓고편해요
굉장히 즐거워요. 그러니깐 방에가서 자야겠네요
     <<반성하는듯하면서 은근 고타츠자랑, DVD레코더자랑, 더블침대자랑
         자랑~자랑~자랑~~~ 그러니까 렌 어린이이긔ㄳ



#사연소개

Q.전 쌍둥인데요. 만약 레이나짱이 쌍둥이였다면 어떤게 하고싶으나요?
-부러워요. 쌍둥이로 태어나고 싶었어요
 자주 듣는이야기처럼 학교의 반을 바꿔보거나,
 쌍둥이의 상대편의 데이트에 몰래가거나,
-다시태어난다면 혼혈느낌의 일본인으로 태어나고 싶어요
- 사이좋고, 밥도 항상 같이 먹는 그런 쌍둥이
  아~ 부럽다~ 다시태어나고 싶다
     <<사유도 그렇고, 하프에 대한 동경이 좀 있나봐요


Q.레이나네 떡국은 어떤 느낌인가요? 레이나도 만들고 하나요?
-리서치해보았답니다. 엄마한테 물어보니깐
 할머니네는 둥근떡을 사용한데요. 그리고 다랑어포,계란, 닭고기
 표고버섯등이 들어가요, 국물은 투명계에요
 레이나는 만들거나 하냐 물으셨는데요. 안하네요
 요리를 못하니깐, 그래도 하고싶은 배워보고싶은 마음이 있어요
 만약하게 되면 파이브스타를 통해 보고해드릴게요
 

Q.마노쨩 이벤트에 다녀왔습니다. 레이나가 도전해보고싶은 악기나
어릴적 연주했던 악기의 기억이 있다면?

-옛날에 드럼을 다뤄보고싶다고 생각했어요. 드럼은 음표가있나요?
 그러니깐 언제 두드려야할지 모르겠지만,일단 생각한적이 있어요
 어릴적에 심벌즈를 한적있어요. 비디오가 남아있는데요
 얼굴보다 커서 굉장히 힘들어보였어요


Q.레이나짱은 일이나 이동중에 졸리거나 하나요? 해결방법이 있다면?
-이동중에는 정말 그래요. 이동중엔 자거나 하네요
 일할때는 다른사람과 말을하거나 그러면서 푸는데요
 껌같은걸 씹어보면서 입을 움직여서보는건 어떨까요


#마이파이브스타즈

얼마전까지 빠져있던 버라이어티가 '오네가이마스카츠'인데요
'오기하기'가 진행하는 심야방송인데요.
(TV에서 얘기해도 되는거야?할 정도로 아슬아슬한 이야기가 재밌다고)
모닝구무스메도 이런거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구요
그리고 '아메토크'란 방송도 좋아요
그리고 방송시간 타이밍도 좋아서요, 목욕이 끝나고 딱 쉴 타이밍이라
레이나 이런저런 방송 정말 많이보는데요
가만생각해보면 개그맨들은 정말 대단하네요
매번 웃길수있도록 노력한다는게,
긴장하지 않는걸까요? 천재라고 생각해요.
웃을수있다는건 좋은것 같애요. TV를 보고 박장대소 할수있다는건
자신은 행복한거라고 생각하니, 앞으로도 계속 웃을게요
그래서 오늘의 별다섯개는 최근 빠져있는 버라이어티방송에 별다섯개!!
     <<테레비좀 적당히보고 숙제좀 하라며!!

 
#엔딩
-하로프로젝트 하로프로어워드 엘더클럽 졸업콘이 있습니다
 엘더클럽 멤버를 보는건 마지막이 되니 꼭 놀러와주세요

그러면 내일하루도, 간바레이나~



--------------------------


사유라디오 정리하는거랑은 느낌이 조금 다르네요
렌라됴도 물론 항상 들어왔지만, 막상 정리할려니 레이나식 화법이 익숙치않달까요
꼼꼼히 받아적자니 번역이 되버리면 귀찮기 때문에, 그냥 적당한 딕테이션입니다

라디오 초기에는 대본보고  읽듯 딱딱한 말투였는데, 뭐 그것도 나름 귀여웠지만
요샌 친구랑 얘기하는것처럼 너무 자연스러워서 듣고있으면 정말 친근함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그러니깐 우리 렌쵸딩 쪽쪽쪽 >3<♡  궁디 토닥토닥♡♡♡

라디오에서 주로 하는 이야기하는 화제가  
이번주도 그랬든 주로 TV이야기지요 -랄까  테레비오덕쵸딩ㄲㄲㄲㄲ
그외에도 최근의 개인일들, 멤버이야기들도 이야기하지만
역시 렌라디오의 특징은 테레비 이야기지 않을까하네요.
드라마 뭐본다, 방송뭐가 재밌다, 요새 이노래가 끌린다
누구씨랑은 다르게 방송명까지 세세히 알려줘서 좋다능 기특쵸딩~
아무튼 '오네가이마스카츠'랑 '아메토크'한번 봐바야할것같아요


※불펌금지


설정

트랙백

댓글